Rishi Sunak: £20 유니버설 크레딧 충전은

Rishi Sunak

Rishi Sunak: £20 유니버설 크레딧 충전은 항상 일시적입니다.
수상은 “항상 일시적인 조치로 의도된” 것이기 때문에 보편적 신용에 대한 20파운드 인상이 폐기될 것이라고 반복했습니다.

사설파워볼 운동가들은 연간 약 1,000파운드에 달하는 지불금이 일부 사람들이 빈곤에 빠지는 것을 막았다고 말합니다.

노동당의 키어 스타머 경은 지불금을 받는 것은 “원칙적으로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 결정은 저명한 보수당에서도 비판을 받았다.

유니버설 크레딧은 영국에서 550만 가구 이상에서 청구하고 있습니다.

6개의 급여를 대체하고 생산 가능한 사람들을 위한 하나의 급여 지급으로 통합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20 충전은 3월에 6개월 연장되었으며 노동당은 가을 이후에도 계속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수낙은 BBC 브렉퍼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사태는 코로나19 위기에 대처하기 위해 마련한 조치

“라며 “이런 일들은 마치 휴직 계획처럼 끝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러한 개선은 사람들에 대한 “우리의 전반적인 지원 패키지의 일부”일 뿐이라고 말하면서

사람들을 직장으로 복귀시키려는 정부의 계획이 “작동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최저소득층이 정부로부터 가장 많은 지원을 받았지만, 앞으로 나와 정부의 관점은 사람들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들이 일할 수 있도록 돕고 그 일자리가 제대로 지급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그러나 전 보수당 노동 및 연금 장관 Iain Duncan-Smith는 “정부는 다시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Rishi Sunak

“이 향상은 원래 보편적인 신용을 위해 의도했던 것을 단순히 복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수당은 단순한 실업 수당이 아니라 근로 수당으로 복귀하는 것”이라며

“그냥 철회하겠다고 말하는 것은 근시안적”이라고 덧붙였다.

Iain 경은 이번 주에 Rishi Sunak에게 주당 20파운드의 추가 급여를 계속 지급할 것을 촉구하는 편지를 보낸 6명의 전 보수당 노동 및 연금 비서 중 한 명입니다.

수요일 테레즈 커피 노동 연금 장관은 전염병 기간 동안 도입된 급여 인상이 “조정”에 직면할 것이라고 의원들에게 말했습니다.

Coffey 씨는 변경 사항이 장관들의 “집합적인 결정”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노동 및 연금 위원회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불이 조정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노동당 대표인 Keir Starmer 경은 ​​이 제안이 600만 가구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삭감액이 “그들에게 연간 약 1,000파운드에 달하며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과 지불할 수 없는 것의 차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추가 지불금을 유지하는 것이 “세금 인상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

세금 인상이 이에 대한 답의 일부가 될 수 있다”고 인정했다.

그는 노동당이 “사회 보장 개혁 – 영국 국민에게 완전히 값비싼 제안”을 위한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재정 연구 연구소(Institute for Fiscal Studies)의 폴 존슨(Paul Johnson)은 생산 가능 인구의 최대 4분의

1이 보편적인 신용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당 수준이 정말 크게 증가한 것에 익숙해진 사람들에게는 큰 충격이 될 것입니다.

그는 BBC Politics Live에 “특히 자녀가 없는 사람들의 경우 이는 전체 소득의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실직 상태이고 자녀가 없는 경우 일주일에 약 80파운드만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