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I. 교원 연합회, 휴교 1월 17일까지 연장 요청

P.E.I. 교원 PEITF는 학교 발병으로 인해 교사가 부족할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 교사 연맹(Prince Edward Island Teachers’ Federation)은 주에 대면 학습 복귀를 일주일 더 연기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P.E.I. 교원 연합

월요일 발표된 성명에서 연맹은 오미크론 변종 COVID-19 사례가 지방에서 빠르게 확산되는 가운데 교실로의 복귀가
얼마나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지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소프트

P.E.I.에서 COVID-19 사례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학교는 최소 1월 10일까지 문을 닫습니다. 수업은 1월 5일 수요일부터 온라인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PEITF는 정부와 최고 공중보건국(Chief Public Health Office)에 최소 1월 17일까지 예상되는 재개방을 연기할 것을
요청했으며 그렇게 하기로 한 모든 결정은 그 날짜 이전에 재평가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ldene Smallman 총장은 “섬 교사들은 2020년 9월에 안전하다면 대면 학습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학생들에게 가장 좋은 장소는 교실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장 신청 P.E.I. 교원 연합회

“그러나 이 오미크론 변종을 사용하면 확실히 전달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성명서는 조기 개학으로 인해 대체 교사 부족으로 인해 시스템이 붕괴될 수 있다는 “진정한 두려움”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늦가을.

Smallman은 “크리스마스 이전에도 분명히 우려 사항이었습니다. 이 건물을 계속 운영하는 것은 현재로서는 엄청난 도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맹은 이 문제를 여러 번 제기했습니다. … 이제 우리가 앞으로 몇 달 동안 직면하게 될 일을 살펴보면 시스템에 엄청난
부담이 가중되고 우리는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시스템이 붕괴될 수 있습니다. 대체교사 부족”

교육 기사 보기

PEITF는 또한 강화된 안전 조치와 접촉 추적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Smallman은 “이제 접촉 추적이 개인의 손에 맡겨짐에 따라 양성 반응을 보인 모든 사람이 해당 정보를 학교 또는 가까운 접촉자와 공유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개인에 대한 개인 정보 보호와 함께 우리는 접촉 추적의 격차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이는 바이러스 확산을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야당 대표인 피터 베번-베이커(Peter Bevan-Baker)는 정부에 학교가 언제 등교할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결정을 내릴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학교를 폐쇄하든 안하든 가족, 부모, 아이들이 필요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신적 고통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는 불확실성과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일부 가족은 수업을 재개할 고정된 날짜가 없지만 엄청난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