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ren Boebert는 LGBTQ 사람들은

Lauren Boebert는 LGBTQ 사람들은 아이를 가질 수 없다고 제안합니다
콜로라도 대표 Lauren Boebert의 Avideo는 LGBTQ+는 아이를 가질 수 없으므로 Roe v. Wade 결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제안하면서 입소문을 탔습니다.

트위터 페이지 패트리어트 테이크스가 공유한 이 영상은 지난 7월 19일 게시되었으며 현재까지 14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Lauren Boebert는

스니펫은 Boebert가 7월 14일에 기독교 텔레비전 쇼 FlashPoint에 출연한 것입니다.

Lauren Boebert는

Boebert는 클립에서 “오늘 법사 위원회 청문회에서 플로리다의 Matt Gaetz 하원의원이 누군가에게 질문을 했고 그들은 Roe v. Wade가 LGBTQ+ 커뮤니티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말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음, 미안하지만 아이를 가질 수 없다면 그것이 실제로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먹튀사이트 “그는 앞뒤로 엄청난 질문을 던졌습니다.”

Boebert는 계속해서 입소문을 낸 공화당 상원의원 Josh Hawley와 버클리 법대 교수인 Khiara Bridges 사이의 최근 논쟁을 언급했습니다.

Boebert는 “이것은 남성이 임신할 수 없다고 말할 수도 없는 터무니없는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네 남자아이의 엄마입니다. 남편과 그 중 일부를 공유하고 싶었지만 물리적으로 불가능했습니다.”

그런 다음 Boebert는 신약성경의 여섯 번째 책인 로마서를 인용하기 시작했으며 이러한 문제는 “신이 없는 사회의 결과”라고 결론지었습니다.

Boebert가 언급한 회의에서 Gaetz는 Human Rights Campaign의 법률 책임자인 Sarah Warbelow와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 주장에서 Warbelow는 양성애자와 레즈비언 여성이 이성애 여성보다 성폭행을 당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하면서 전복된 Ro 대 Wade가 동성 커플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의 섹슈얼리티에도 불구하고 이 여성들은 임신을 할 수 있으며 여전히 낙태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레즈비언과 양성애자 여성은 이성애자 여성보다 성폭행을 당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그들의 임신은 종종 비자발적입니다. 따라서 이들은 낙태 치료를 받아야 하는 개인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Gaetz는 “제 질문은 동성 커플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양성애 여성을 잠시 보류합니다. more news

“성폭행의 결과로 원치 않는 임신을 한 레즈비언 여성이나 미국에서 입양한 게이 커플 중 어느 쪽이 더 그럴까요?”

이 쌍은 Gaetz와 섹슈얼리티에 대해 왔다 갔다 하며 LGBTQ+ 사람들이 낙태 반대 입장에서 낙태 찬성 입장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동성 커플이 입양할 기회를 더 많이 만들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동성 커플이 이성 커플보다 입양할 가능성이 3배 더 높다고 강조했습니다.

Warbelow는 동성 커플이 가족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오해가 있을 수 있으며 입양을 통해서만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파트너가 누구인지에 관계없이 낙태 치료를 받아야 하는 양성애 여성의 중요성을 반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