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vin O’Leary는 인플레이션이 계속

Kevin O’Leary는 인플레이션이 계속 뜨겁게 유지됨에 따라 이것이 최고의 자산이라고 말합니다.

7월에 미국 소비자 물가는 1년 전보다 8.5% 급등했는데, 이는 6월의 9.1%에서 하락했지만 여전히 수십 년 최고치에 가깝습니다.

Kevin O'Leary는

연준은 이러한 우려스러운 추세를 늦추기 위해 올해 이미 여러 차례 금리를 인상했습니다. 경제가 더 높은 금리를 어떻게 처리할지 불확실하고 결과적으로 주식이 매도되고 있습니다.

S&P 500 지수는 2022년에 이미 약 14%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투자 거물이자 Shark Tank의 스타인 Kevin O’Leary는 여전히 상승하는 금리 환경에서 주식을 보유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는 올해 초 CNBC 인터뷰에서 “금리가 오르더라도 채권이 더 큰 타격을 받기 때문에 주식이 가장 좋은 곳”이라고 말했다.

물론 모든 주식이 같은 것은 아닙니다. Mr. Wonderful은 인플레이션이 만연한 시기에 이런 종류의 기업을 믿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Mitt Romney는 억만장자 세금이 이 두 가지 물리적 자산에 대한 수요를 유발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해고되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Suze Orman의 거친 사랑 팁

Warren Buffett은 주식 시장 이외의 2가지 투자 기회를 좋아합니다

가격 결정력이 있는 기업
현재의 상황에서 O’Leary는 소비자의 반발 없이 가격을 인상할 수 있는 기업을 찾습니다.

Kevin O’Leary는

카지노제작 O’Leary는 “특히 금리가 오르기 시작할 때 주식에 있고 싶은 곳은 가격 결정력이 있는 회사에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다시 말해, 그들의 상품과 서비스는 사람들의 필수품이므로 요금이 오르면 약간의 가격 인상, 때로는 더 큰 가격 인상을 기꺼이 감수합니다.”

그러나 가격 결정력이 있는 기업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O’Leary는 “현재 건강 관리가 정말 좋아 보이고 소비자 경기 순환도 매우 좋아 보입니다.”라고 제안합니다.

그는 투자자들이 인플레이션 시기에 사람들이 여전히 필요로 하는 것, 특히 “무엇을 먹고 무엇을 운전하는지”를 생산하는 기업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에너지에 집중
O’Leary는 높은 인플레이션 기간 동안 에너지 부문을 특히 신중한 투자처로 지목했습니다.

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하고, 집을 데우거나, 음식을 요리하는 데 필요한 연료는 모두 더 비쌉니다. 그 결과, 에너지 주식은 지금 몇 개월 동안 엄청난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유가 하락에도 불구하고 Big Oil 주식 ExxonMobil과 ConocoPhillips의 주가는 지난 1년 동안 각각 약 71%와 92% 상승했습니다.

반면에 기술주는 요즘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기술 중심의 나스닥은 지금까지 약 22% 하락했습니다.

O’Leary는 느슨한 자금에 대한 연준의 입장이 바뀌고 있기 때문에 P/E가 높은 기술주가 추가 매도 압력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자율이 오르면 P/E가 낮아지고 주식 가격이 조정됩니다.”

O’Leary의 최고 추천
장기 투자자의 경우 S&P 500을 추적하는 ETF를 보유하는 것이 인기 있는 전략이었습니다. 그러나 O’Leary는 오늘날의 환경에서 광범위한 벤치마크 지수를 소유하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그의 우려는 다시 한 번 인플레이션과 연준에 집중됩니다.

그는 “현재 항공사와 같이 질이 낮은 대차대조표는 실적이 좋지 않을 수 있고 이자율이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지수를 소유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부채 상환액도 함께 증가함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More news

대신, O’Leary는 그의 주력 펀드인 ALPS O’Shares U.S. Quality Dividend ETF와 같은 S&P 500의 하위 집합을 소유할 것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