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는 역사상 가장 다양한 리더십으로

Fed는 역사상 가장 다양한 리더십으로 인플레이션에 대처했습니다.

Fed는

토토사이트 잭슨 홀, 와이오밍 (AP) — 다이앤 스웽크가 1990년대 후반 잭슨 홀에서 열린 연준의 연례 경제 회의에 처음

참석했을 때 이 행사에 참석한 여성들을 위한 해피 아워가 있었습니다. 겨우 한 테이블을 채웠습니다.

이제 “잭슨 홀의 여성” 해피 아워에는 미국과 해외에서 수십 명의 여성 경제학자와 고위 의사 결정권자가 참여합니다.

회계 거물 KPMG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오랜 연준 연구원인 스웽크는 “여성화장실에 줄을 서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잭슨 홀뿐만 아니라 연준의 리더십이 가장 다양해진 이사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중앙은행의 금리 결정에 기여한 여성,

흑인, 동성애자 공무원이 109년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많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교체한 관리들보다 훨씬 덜 부유합니다.

경제학자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금리 인상 또는 인하의 결과를 저울질하는 연준의 시각이 더욱 넓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역사적으로 여성과 소수자에게 특별히 환영받지 못하는 직업을 다양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일대 경영대학원에서 가르치고 있는 전 연준 선임 경제학자인 윌리엄 잉글리시(William English)는

“대체로 이것은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다양한 그룹이 더 나은 결정을 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중앙은행은 지금처럼 인플레이션을 낮추고 싶을 때 기준금리를 올리고 고용을 가속화하고 싶을 때 기준금리를 낮춘다.

이러한 움직임은 차례로 모기지, 자동차 대출, 기업 대출 등 경제 전반의 차입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Fed는 역사상 가장

제롬 파월 의장은 금요일 잭슨 홀 심포지엄 연설에서 연준이 추가 금리 인상을 계획하고 있으며 40년 만에 최악의

인플레이션이 상당히 완화될 때까지 기준금리를 높게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가계와 기업의 재정적 고통.

여성 사회, 평등, 인종 연구소 회장인 론다 본셰이 샤프(Rhonda Vonshay Sharpe)는 연준의 리더십 확대를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Sharpe는 Fed가 하는 일에 대해 “더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를 희망한다”고 고위급 경제 역할을 열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대학이 더 많은 학생들이 수학을 공부하도록 지도하는 것을 포함하여 경제적 경력을 위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준비시키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more news

연준의 변화는 빠르게 진행되어 올해에만 3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3명의 여성이 중앙은행의 19명으로

구성된 금리 위원회에 합류했습니다. (연준의 순환 시스템에서는 19명의 위원 중 12명만이 매년 금리 결정에 투표합니다.)

워싱턴에 기반을 둔 연준의 영향력 있는 7인 이사회에는 현재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지명하고 올해 5월에 선서한 두 명의 흑인 경제학자 리사

쿡과 필립 제퍼슨이 있습니다. 그들은 보드에서 세 번째와 네 번째 흑인입니다. 주지사는 모든 연준의 금리 결정에 대해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바이든은 또한 2014년 이후 주지사였던 Lael Brainard를 이사회의 강력한 부의장으로 승진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