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ca Dreamers: 트럼프가 이민자 프로그램에

Daca Dreamers: 트럼프가 이민자 프로그램에 분노를 표출하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어린 시절 미국에 온 수십만 명의 불법체류자들의 신분을 합법화하는 데 반대 입장을 밝혔습니다.

Daca Dreamers

그는 트위터에서 공화당은 “[불법 이민자에 대한] 강력한 법안을 지금 통과시키기 위해 핵 옵션으로 가야 한다”고 선언했다.
안전사이트 추천 트럼프 대통령은 또한 멕시코가 이민자들의 미국 유입을 막기 위해 “아무것도 아니더라도 아주 조금”을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멕시코 대선후보들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욕설을 퍼부었다.
월요일에 그는 다시 트위터를 통해 미국 국경 보안 및 이민법을 비판했습니다. 트럼프는 3월부터 아동기 도착자에 대한 유예 조치(Daca) 프로그램을 폐지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판사들은 어린 시절 불법적으로 미국에 입국한 사람들에게 보호 신분을 제공하는 오바마 시대의 제도가 법적 문제가 제기되는 동안 유지되어야 한다고 말하면서 이러한 움직임을 중단했습니다.

이 제도는 이제 신규 참가자에게 폐쇄되지만 기존 회원은 프로그램이 존재하는 동안 혜택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대법원, 이민자들에 대한 트럼프 항소 기각
이 이민 논쟁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이용하고 싶다’
다카의 보호를 받는 약 800,000명의 사람들은 “드리머(Dreamers)”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에서 이 프로그램이 점점 더 많은 불법 이민자들에 의해 오용되고 있으며 멕시코가 국경 보안에 대해 느슨하다고 비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화당 의원들에게 “강력한” 새로운 반이민 법안을 통과시킬 것을 촉구했습니다. 트럼프의 일요일 트윗은 “캐러밴”이 오고 있다고 언급했는데, 이는 일요일에 폭스 & 프렌즈(Fox & Friends)에 출연한 1,000명 이상의 이민자들로 구성된 여행 그룹에 대한 가능한 언급일 수 있습니다. 트럼프가 가장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Daca Dreamers

온 가족을 포함하여 대부분 온두라스 이민자들이 범죄 조직과 괴롭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멕시코를 통해 함께 여행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미국 국경에 도착하면 망명을 신청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트럼프는 플로리다의 마라라고 리조트 근처에서 부활절 예배를 위해 도착했을 때 다카 프로그램에 현재 불법 이민을 비난하는 것으로 다시 한 번 나타났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다카를 이용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고 우리는 실제로 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좋은 기회를 얻었고, 민주당원들은 그것을 날려버렸다.”
그는 일요일 플로리다에서 기자들에게 보낸 트윗과 연설에서 북미자유무역협정(NAFTA)에서 탈퇴하겠다고 위협하기도 했다.

멕시코가 뭐라고 했습니까?
멕시코 내무장관은 월요일 키르셴 닐슨 미 국토안보부 장관과 이야기를 나눴으며 이민자들의 흐름에 대처하는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알폰소 나바레테 내무장관은 트위터에 “우리는 각 나라의 법에 따라 이민자들의 흐름에 가장 잘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분석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의 트윗은 엔리케 페냐 니에토 멕시코 대통령과 나프타 행정부 간의 긴장된 협상이 진행되는 가운데 나왔다.More News
멕시코는 7월 1일 새 대통령을 선출하기 위해 투표소에 간다.
좌파 선두주자인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Andrés Manuel López Obrador)는 조국과 국민이 외국 정부의 펀치볼(또는 피나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