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급증으로 로스 앤젤레스는 곧 마스크가

COVID 급증으로 로스 앤젤레스는 곧 마스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
닉 바라건은 헐리우드 영화 산업에서 오랫동안 마스크를 필요로 했기 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데 익숙합니다.
따라서 그는 Tinseltown이 있는 카운티가 곧 이번 여름에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또 다른 급증으로 인해 실내 안면 가리개를 요구하는 규칙을 복원하는 첫 번째 주요 인구 중심지가 되더라도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COVID 급증으로

“지난 몇 년 동안 거의 꾸준히 착용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그것이 습관이 되었습니다.” Barragan이 수요일 심부름을 하며 가면을 쓰고 말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인구가 천만 명으로 가장 인구가 많은 카운티입니다. 바바라 페러(Barbara Ferrer) 카운티 보건국장은 이번 주 병원 입원의 현재 추세가 계속된다면 7월 29일부터 광범위한 실내 마스크 의무화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페러는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감독관에게 마스크를 다시 요구하는 것은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가 높은 확산을 줄이기 위해 보편적인 실내 마스킹으로 돌아갈 때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이 한 걸음 뒤로 물러난 것처럼 느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멈추기 힘든 변종

전국적으로 최근 COVID-19 급증은 전염성이 높은 BA.5 변종에 의해 주도되며 현재 사례의 65%를 차지하고 사촌 BA.4가 16%를 추가로 기여합니다.
변종들은 백신 접종이 제공하는 보호를 피할 수 있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COVID 급증으로

최근 몇 주 동안 새로운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해 입원과 사망이 다시 증가하면서 주와 도시는 대응을 재고하고 있으며 백악관은 대중에게 경고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일부 전문가들은 경고가 너무 적고 너무 늦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고가 나올 수 있었던 시기는 이미 지났다”고 말했다.
BA.5를 “최악의 변종”이라고 말한 Scripps Research Translational Institute의 수장인 Eric Topol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두 돌연변이에 대한 세계적인 추세가 몇 주 동안 명백해 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전 변종을 빠르게 능가하고 출현하는 모든 곳에서 사례를 더 높이 올립니다.
그러나 미국인들은 마스크를 벗어던지고 여행과 사교 모임에 다시 뛰어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COVID-19의 최악의 결과로부터 보호하는 부스터 주사를 대체로 무시했습니다.
법원은 연방 마스크와 백신 명령을 차단하여 미국의 손을 묶었습니다.

공무원.

몇 달 동안 백악관은 미국인들에게 바이러스를 감지하기 위해 무료 또는 저렴한 가정에서의 신속한

테스트와 심각한 질병 및 사망으로부터 보호하는 무료 및 효과적인 항바이러스제 Paxlovid를 사용하도록 권장했습니다.

화요일 백악관 대응팀은 올해 아직 접종하지 않은 50세 이상의 모든 성인에게 긴급히 부스터를 요청했으며

가을에 예상되는 다음 세대의 주사를 기다리지 않도록 사람들을 설득했습니다.more news

대유행의 대부분에 대해 로스앤젤레스 카운티는 의료 시설, 지하철 및 버스, 공항, 감옥 및 노숙자

보호소를 포함한 일부 실내 공간에서 마스크를 요구했습니다.
새로운 명령은 공유 사무실, 제조 시설, 창고, 소매점, 레스토랑 및 바, 극장 및 학교를 포함한 모든 실내 공공 장소로 요구 사항을 확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