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 파크 퍼레이드 총격 사건으로

하이랜드 파크 퍼레이드 총격 사건으로 마비된 8세 소년 드디어 집으로

병원과 재활 시설에서 2개월 이상을 보낸 후 Cooper Roberts는 마침내 집에 돌아왔습니다. 7월 4일 하이랜드 파크 퍼레이드 총격 사건으로 7명이 사망한 8세 어린이가 부상을 입었습니다.

“마침내 쿠퍼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게 된 지금 우리가 느끼는 감사함, 사랑, 온전함으로 얼마나 가득 차 있는지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의 가족은 목요일 GoFundMe 페이지에 글을 남겼습니다. “얼마 전만 해도 우리가 쿠퍼가 살기만을 간절히 기도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토토 광고 Cooper의 집과 우리 가족이 다시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축복입니다.”

하이랜드 파크

Cooper는 그의 쌍둥이 형제인 Luke, 다른 4명의 형제, 그리고 프렌치 불독인 George와 재회했습니다.

하이랜드 파크

“아이들이 형제 단위로 재결합하게 하고, 필요할 때나 원할 때마다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의 가족은 목요일에 “우리와 쿠퍼에게 매우 특별하다.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끔찍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들은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방식으로 서로의 삶을 얼마나 풍요롭게 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이 진정으로 얼마나 깊은지 보았습니다.”

그의 가족은 이제 그가 집에 와서 쿠퍼가 마비로 인해 할 수 없는 모든 것을 깨닫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놀이터에서 놀고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은. 그러나 그는 휠체어 테니스를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취미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부모는 자녀를 갖는 것을 포함하여 “뉴 노멀”에 적응하는 것이 “정말, 정말 힘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광범위한 의료 요구.” 그들은 집을 개조할지 아니면 휠체어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새 집으로 이사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긍정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합니다.

“쿠퍼는 살아 있고 집에 있고 우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운동 어린 소년은 스포츠를 하는 새로운 방법을 알아낼 것이라고 결심했습니다.”라고 그들은 목요일에 썼습니다.

7월의 공격으로 7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이후 공격 용의자는 기소됐다.

살인 및 살인 미수를 포함하여 100건이 넘는 중범죄가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그는 이전에 공격을 인정했음에도 불구하고 8월에 무죄를 주장했다.more news

쿠퍼는 등에 총을 맞았고 총알은 가슴을 뚫고 나왔다. 총알은 “몸 전체에 상당한 피해를 입혔고,

그의 어머니 Keely Roberts는 7월 말 GoFundMe 페이지에 이렇게 썼습니다.

그는 처음에 인공 호흡기에 배치되었습니다. 이후 상태가 호전되면서 8월 초에 병원에서 재활 시설로 옮겨졌다.

킬리도 총에 맞았다. 그녀는 다리의 두 부분에 총상을 입었고 발에 여러 번 수술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Cooper의 형제인 Luke는 경미한 신체적 부상만 입었지만 정신적 외상은 그 자체로 파괴적이었다고 Keely는 말했습니다.

지난 달 게시물에서 Roberts 가족은 Cooper와 Luke가 모두 개인 상담과 정신 건강 서비스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ooper는 수면을 방해하는 플래시백과 기타 외상 후 스트레스 증상으로 고통받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