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2024년 대선 출마를 고려하면서 주요

트럼프는 2024년 대선 출마를 고려하면서 주요 범죄 수사에 직면해 있다
2024년 백악관을 위한 또 다른 선거 운동을 강력하게 암시하는 것처럼,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2020년 재선 캠페인 실패 직후 그의 행동에 대한 주요 연방 및 주 형사 조사에 직면해 있습니다.

트럼프는

월요일 플로리다에 있는 트럼프의 마라라고 부동산에 대한 전례 없는 FBI의 급습은 수사관들이 여전히 미국의 45대 대통령에 집중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가장 최근의 표시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수사관들은 그가 작년에 워싱턴을 떠날 때 가지고 갔을 수 있는 기밀 문서를 찾고 있었다고 합니다.

수색은 법원의 승인을 받았고 법무부 최고위급에서 제재를 받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나 수사관들이 제출한 압수수색영장의 내용과 정당성은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다.

백악관은 급습에 대한 사전 통보를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1978년 대통령 기록법에 따라 모든 대통령과 부사장의 공식 기록은 퇴임 후에도 공개적으로 유지됩니다.

이 법령의 전제는 문서가 미국 대중의 것이지 국가의 지도자를 역임한 개인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트럼프는

트럼프는 퇴임한 지 약 1년 후에 대통령직 문서 15상자를 국립 기록 보관소에 넘겼는데, 그 중 일부에는 기밀 문서가 포함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월요일 트럼프의 사무실을 수색하고 플로리다 해변 부동산에서 금고를 연 수사관들은 1월에 제출되지 않은 더 많은 문서를 가지고 갔다.

트럼프는 2024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으려는 시도로 선거 관련 조사를 하는 만큼 수색을 과소평가했다.

전 대통령은 성명에서 “지금은 내 아름다운 고향인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있는 마라라고가 현재 대규모 FBI 요원들에 의해 포위, 습격, 점유되고 있기 때문에 우리 나라에 암울한 시기”라고 말했다. .

그는 “지금까지 이런 일은 미국 대통령에게 일어난 적이 없다”며 “검찰의 위법 행위,

사법 시스템의 무기화, 그리고 2024년 대선 출마를 필사적으로 원하지 않는 급진 좌파 민주당원의 공격”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러한 사건이 “파괴된 제3세계 국가에서만 일어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슬프게도 미국은 이제 그런 국가 중 하나가 되었으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부패했습니다.”more news

트럼프는 트럼프의 부통령인 마이크 펜스(Mike Pence)를 비롯한 다수의 공화당 관리들이,

론 드산티스 플로리다 주지사 등은 2024년 공화당 대선 후보 지명을 노릴 수 있다고 광범위하게 암시해왔다.

진행 중인 조사

법무부는 또한 2021년 1월 6일 미 국회 의사당에서 약 2,000명의 지지자들이 2020년 대선에서 민주당원 Joe Biden의 승리를

인증하는 것을 차단하기 위해 건물로 난동을 일으켰을 때 트럼프가 미 국회의사당에서 폭동을 일으킨 역할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얼마 전 열린 집회에서 지지자들에게 국회의사당까지 걸어가 “지옥처럼 싸워라”고 촉구했다.

백악관 보좌관들과 당시 법무장관이었던 윌리엄 바가 트럼프에게 반복해서 말했지만, 그의 패배를 뒤집을 만큼 충분한 개표 사기의 증거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