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 여왕은

카밀라 여왕은 대관식을 하고 어떤 왕관을 쓰게 될까요?

카밀라 여왕은

토토 홍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과 아들인 찰스 3세의 즉위와 함께 영국에는 전 콘월 공작부인(현 왕비 카밀라)의 형태로 새 여왕이 탄생했습니다.

그러나 여왕과 여왕 배우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카밀라는 대관식을 하고 결국 어떤 왕관을 쓰게 될까요? 여기에 Newsweek에 답이 있습니다.

새로운 여왕의 배우자, 카밀라는 누구입니까?
새로운 여왕 배우자는 1947년에 Camilla Rosemary Shand로 태어나 런던의 집과 영국 시골의 East Sussex 사이에서 살았습니다.

Camilla의 아버지인 Bruce Shand는 영국군 장교이자 전쟁 영웅이었고 어머니인 Rosalind Cubitt는 에드워드 7세의 유명한 정부인 Alice Keppel의 손녀였습니다.

Camilla는 1960년대에 데뷔자로 편안한 삶을 살았고 영국 상류 사회에서 사교했습니다. 1970년대에 그녀는 당시 웨일즈 공 찰스와 만나 낭만적인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카밀라는 육군 장교 Andrew Parker Bowles와 결혼한 1973년에 관계가 종료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찰스는 1981년 웨일스의 공주 다이애나와 결혼했다.

카밀라 여왕은

1980년대와 1990년대 초 Charles, Camilla 및 Diana 사이의 관계를 둘러싸고 많은 추측이 있습니다. 1992년 왕자와 공주가 헤어진 후, 찰스는 텔레비전에 나와 카밀라를 “친애하는 친구”라고 묘사한 후 결혼 생활 동안 다이애나가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망가질” 때까지만 충실하게 지냈다고 말했습니다.

1995년 카밀라가 결혼 생활의 파탄에 기여했는지 물었을 때 다이애나는 BBC의 파노라마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카밀라는 1996년 공주의 이혼과 파리의 교통사고로 36세의 나이에 갑작스럽게 사망한 후 수십 년 동안 다이애나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으며 침묵을 지켰습니다.

2004년 Charles와 Camilla는 다시 연결된 낭만적인 관계에 대해 천천히 공개한 후 2005년 4월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다이애나를 존경하고 대중을 안심시키기 위해 카밀라는 웨일즈의 공주로 알려지지 않고 남편의 두 번째 칭호인 콘월 공작부인을 따를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또한 Charles가 왕이 되었을 때 그녀는 왕비와 반대되는 칭호를 Princess Consort라는 칭호를 받을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이 결정은 2022년 2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카밀라가 17년 동안 국가에 봉사한 후 다음 통치가 올 때 여왕의 칭호를 받는 것이 그녀의 “진실한 소원”이라고 발표하면서 뒤집혔습니다.

이 순간은 Charles와 Camilla가 여왕의 집에 있었을 때 그녀가 죽었을 때 Balmoral Castle에 목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여왕과 여왕 배우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영국 군주제에는 두 가지 유형의 여왕이 있습니다. “여왕 레그넌트”와 “여왕의 배우자”.more news

왕위 계승자는 자신의 권리로 통치합니다. 즉, 왕좌에 대한 혈통을 주장하고 독립적으로 통치합니다. 빅토리아 여왕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모두 왕비로 통치했습니다.

왕비(Queen consort)는 왕의 아내에게 주어지는 호칭이다. 배우자는 통치할 권리가 없으며 그녀는 지지적인 인물입니다. 이전 여왕 배우자로는 Mary Queen(조지 5세의 아내)과 Charlotte 여왕(조지 3세의 아내)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