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선을 다하기 위해 하루를 계획하는 방법

최선을 다하기 위해 하루를 계획하는 방법
우리의 두뇌는 하루가 지남에 따라 다르게 작동하므로 그에 따라 까다로운 작업을 예약해야 합니까?
영형
우리의 두뇌는 완벽하고 원활하게 작동하는 기계가 아닙니다. 그날의 사건에 대한 우리의 신체적 반응은 항상 일정하지 않습니다. 직관적으로, 당신은 아마도 식사 후에 집중력이 떨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최선을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우리의 신경학적 반응은 점심 식사 후 슬럼프보다 훨씬 더 많이 변동합니다.

직장에서 뇌가 변하고 있다는 신호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최고의 성과를 냈을 때를 안다면 하루를 다르게 계획하시겠습니까? 신경학적 차이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두뇌를 훈련하여 더 나은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아침에 스트레스 받기

증거에 따르면 당신이 타고난 아침형이 아니라면 억지로 아침형으로 만들려고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유명한 비즈니스 리더의 설교와 더 극단적인 유명인 피트니스 체제에도 불구하고, 수면 패턴을 바꾸는 것이 자연스러운 리듬의 일부가 아닌 경우 반드시 더 나은 성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아침은 여전히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낮. 일본 근로자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우리는 아침에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에 더 잘 반응합니다. 근로자들은 깨어난 후 2시간 또는 10시간에 스트레스 테스트를 받았는데, 이는 근무일 중 가장 먼저 하는 일이나 사무실을 떠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 중 스트레스가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more news

이 연구는 근로자의 코티솔 수치가 초기 검사 후에 크게 증가했지만 늦은 검사 후에는 증가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코티솔은 우리 몸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라고 일본 홋카이도 대학의 Yujiro Yamanaka 교수가 말했습니다. “코티솔은 투쟁-도피 반응에 관여하는 주요 호르몬입니다.”

최선을

코티솔의 방출 없이는 투쟁-도피 반응의 중요한 부분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코르티솔은 혈압을 조절하고 혈당 수치도 높입니다. 이렇게 하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공황 상태에 빠지지 않고 그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마음과 에너지가 있습니다. 호르몬은 또한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 후에 균형을 회복하여 더 잘 안정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압력 아침 이후 다시. 그것이 저녁에 일어났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에 재생될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에 반복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은 비만과 제2형 당뇨병과 같은 장기적인 건강 문제와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고 Yamanaka는 경고합니다. “저녁에 스트레스가 많은 일을 피할 수 있다면 아침에 스트레스가 많은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후 피크 찾기

코티솔 수치는 아침에 더 높을 수 있어 조기 시작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 Complutense 대학의 심리학자인 Cristina Escribano Barreno는 “모든 사람이 아침에 더 효과적이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속담은 우리의 직장 생활이 아침을 지향한다는 것을 일깨워주므로 아침을 선호하는 사람이 유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