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대만 Joseph Wu는 Pelosi 미국

중국대만 의장의 방문을 옹호합니다.

중국대만

파워볼 추천

대만 외무장관은 BBC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낸시 펠로시 미국 의장의 짧지만 논란의 여지가 있는 대만 방문을 옹호했다.

Joseph Wu는 중국이 목요일에 섬 주변에서 시작한 대규모 군사 훈련을 규탄했습니다.

그는 펠로시 총리의 방문이 “매우 중요하다”며 중국의 대응이 민주 정치인들의 타이베이 초청을 막지는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중국의 영토 목표가 대만을 훨씬 넘어서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지난 6년 동안 Wu는 더 큰 국제적 인지도를 위한 대만 캠페인의 대중 얼굴이었습니다. 그는 낸시 펠로시의 방문에 대해 협상했으며 지금은 그 끔찍한 여파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중국대만

파워볼

그러나 대만 외무장관은 사과할 생각이 없다.

Ms Pelosi의 여행의 요점은 종종 잊혀지고 잘 이해되지 않는 이 섬에 주의를 환기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중국은 대만을 결국 베이징의 통제 하에 있게 될 분리된 성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만은 스스로를 본토와 구별되는 자치 섬입니다.

그러나 세계 지도자들이 이를 인정한다는 암시가 있으면 중국을 화나게 합니다. 중국은
금요일 방문과 관련하여 펠로시 여사와 그녀의 가족에 제재가 가해졌다고 발표했습니다.

“중국은 오랫동안 국제적으로 대만을 고립시키려 노력해 왔습니다.”라고 Wu는 말합니다.

“펠로시 의장과 같은 중요한 지도자에게 대만을 방문할 기회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만의 인지도를 높이고 국제 사회가 대만이 민주주의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는 이 위기를 조장한 것은 대만이 아니라고 재빨리 덧붙였습니다. 그는 규칙을 바꾸려고 하는
곳이 베이징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우리는 현상 유지를 원한다”며 “대만은 중국 본토에 대한 관할권이 없고 중화인민공화국은
대만에 대한 관할권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이 현실”이라고 말했다.

이 장관은 중국의 민족주의 지도자 장개석이 내전에서 패하고 대만으로 망명한 이래 73년 동안 지속된 현실을 설명하고 있다.

수십 년 동안 두 개의 라이벌 중국 독재정권, 하나는 민족주의자(국민당), 다른 하나는 공산주의자(CCP)는 대만 해협을 가로질러 서로를 응시했지만 서로를 공격할 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25년 동안 두 가지가 바뀌었습니다. 중국은 부자가 되었고 대만은 민주주의를 얻었다.

민주주의는 타이베이에서 매우 다른 정당을 집권하게 했습니다.

민주진보당(DPP)은 차이잉원(Tsai Ying Wen) 총통과 조셉 우(Joseph Wu) 외무장관이 이끌고 있다. 뼛속까지 대만인이고 그들이 옹호하는 가치는 중국의 민족주의가 아니라 민주주의와 인권이다.

“민주주의 측면에서 대만은 동아시아에서 1위 또는 2위입니다.”라고 Wu는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그는 “자유 지수에서 대만이 1위, 경제적 자유에서 대만이 1위를 차지했다. 대만 사람들은 민주주의와 자유, 인권의 가치를 누리고 있어 대만을 민주주의 세계로 끌어들인다”고 말했다.

부동산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