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게임 의 어원을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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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88년에 “Krabs”(나중에 Crabs로 철자됨)는 주사위 게임 Hazard(Hasard로도 철자됨)의 영어 변형이었습니다.

크랩은 서유럽의 위험 게임을 단순화하여 미국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위험 요소의 기원은 불분명하며 십자군 전쟁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Hazard는 식민지 루이지애나의 부유한 지주 가족의 후계자이자 젊은 도박꾼인 Bernard Xavier Philippe de Marigny de Mandeville에 의해 대략 1805년에 런던에서 뉴올리언스로 옮겨졌습니다.[2] 위험 상황에서 주사위를 쏘는 사람은 5에서 9 사이의 숫자

를 주 숫자로 선택할 수 있지만 de Marigny는 주 숫자가 항상 7이 되도록 게임을 단순화했으며 이는 수학적으로
최적의 선택입니다. 위험과 그것의 더 단순한 파생물은 모두 그의 사회 계급의 미국인들에게 낯설고 거부되었고,
드 마리니는 지역 하층 계급에게 그의 참신함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3] 현장 손은 미시시피 강과 그 지류를 따라
새로운 게임을 가져온 친구와 갑판원을 가르쳤습니다. 그의 참신함의 대중적인 성공을 기념하여 de Marigny는
New Orleans에 있는 그의 새로운 구획에서 거리에 Rue de Craps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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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어 단어 Pas(속도 또는 단계를 의미)에서 Pass라고

하는 중앙 게임은 Pass와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동반자 게임으로 수십 년에 걸쳐 점진적으로 보완되었습니다. 이제 게임의 전체 컬렉션에 적용되는 크랩이라는 이름은 귀족 런던에서 숫자 2와 3의 별칭이었던 하위 계층의 루이지애나주의 잘못된 발음에서 파생되었습니다. 해저드에서는 두 게 모두 사수가 선택한 주 숫자와 상관없이 첫 번째 주사위 굴림에서 항상 즉시 지는 숫자입니다. 또한 위험 상황에서 주요 숫자가 7이면 첫 번째 주사위 굴림에서 지는 숫자로 12가 게에 추가됩니다. 이 구조는 Pass라는 단순화된 게임에서 유지됩니다. Pass의 첫 번째 롤에서 지는 3개의 숫자는 모두 크랩 숫자라고 합니다.

발명 후 한 세기 동안 카지노는 불공정한 주사위를 사용했습니다. 대략 1907년에 필라델피아의 John H. Winn이라는
주사위 제작자는 Don’t Pass와 Pass에 대한 베팅을 특징으로 하는 레이아웃을 도입했습니다. 거의 모든 현대 카지노는
그의 혁신을 사용하여 카지노가 공정한 주사위를 사용하도록 장려합니다.

크랩은 모든 사회 계층의 대부분의 미국 젊은이들을 군대로 데려온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크랩의 스트리트 버전은 종종 담요를 촬영 표면으로 사용하여 그것을 연주하는 군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들의 군사적 기억으로 인해 크랩은 전후 라스베가스와 카리브해에서 지배적인 카지노 게임이 되었습니다. 1960년 이후 유럽, 호주 및 마카오의 몇몇 카지노에서 크랩을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2004년 이후 온라인 카지노는 게임의 확산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했습니다.

플레이어는 현금 대신 카지노 칩을 사용하여 다양한 베팅을 표시하는 패브릭 표면인 크랩스 “레이아웃”에 베팅합니다.
베팅은 가용성, 위치 및 지불금에서 카지노마다 약간 다릅니다. 테이블은 대략 욕조와 비슷하며 다양한 크기가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칩을 수표, 토큰 또는 플라크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