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 사망과 관련된 소비자 제품의 합성 화학 물질, 연구 결과

조기 사망과 관련된 제품

조기 사망

식품 저장 용기, 샴푸, 메이크업, 향수, 어린이 장난감과 같은 수백 개의 소비재에서 발견되는 프탈레이트라고 불리는
합성 화학물질은 미국의 55세에서 64세 사이의 사람들 사이에서 연간 약 91,000에서 107,000명의 조기 사망에 기여할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가 밝혀졌습니다.

화요일 동료들이 검토한 학술지 ‘환경오염’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프탈레이트가 가장 많이 함유된 사람들은 어떤
원인, 특히 심혈관 사망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더 높았다.

조기

이 연구는 이러한 사망으로 인해 미국이 매년 약 40억에서 470억 달러의 경제적 생산성을 잃을 수 있다고 추정했다.
“이 연구는 플라스틱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증가하는 데이터 기반을 더하고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거나 없애는
공공 건강과 사업 사례를 뒷받침합니다,”라고 뉴욕시 NYU Langone Health의 소아과, 환경의학, 인구 건강학 교수인 레오나르도 트라산데 박사가 말했습니다.
국립환경보건과학원에 따르면, 프탈레이트는 내분비계라고 알려진 호르몬 생성을 위한 신체의 메커니즘을 방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그것들은 “발달, 생식, 뇌, 면역, 그리고 다른 문제들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NIEHS는 작은 호르몬 장애도 “중대한 발달 및 생물학적 영향”을 일으킬 수 있다고 주장한다.

이전의 연구는 프탈레이트와 남자아기의 생식기 기형, 그리고 성인 남성의 낮은 정자수치와 테스토스테론 수치와 같은 생식 문제와 관련이 있다. 이전의 연구들은 또한 프탈레이트를 소아 비만, 천식, 심혈관 문제, 암과 연관시켰다.

“이 화학물질들은 전과가 있습니다,”라고 뉴욕대 환경 위해성 조사 센터를 감독하는 트래샌드는 말했다. “그리고 문제의 사실은, 여러분이 증거의 전체를 볼 때, 그것은 잊혀지지 않는 걱정의 패턴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미국 화학, 플라스틱, 염소 산업을 대표하는 미국 화학 위원회는 이메일을 통해 이 성명을 CNN과 공유했습니다.
ACC의 화학 제품 및 기술 책임자인 아일린 코닐리는 “Trasande 등의 최근 연구에 포함된 내용 대부분이 명백히 부정확하다”고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