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팅하면 소셜 미디어를 더 좋은 곳으로

재부팅하면

재부팅하면 소셜 미디어를 더 좋은 곳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먹튀검증커뮤니티 병든 컴퓨터나 할리우드 영화 프랜차이즈에 대한 가장 인기 있는

치료법 중 하나는 종종 재부팅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재설정이 유해한 소셜 미디어를 수정하는 치료법이 될 수도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바로 소셜 미디어 리부팅 연구소가 향후 3년 동안 제안한 것입니다.

Harvard University의 Berkman Klein Center for Internet & Society(BKCIS)의 새로운 이니셔티브인

학술 기관은 John S. 및 John L. Knight 재단과 Craig Newmark Philanthropies로부터

2백만 달러(150만 파운드)의 자금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

BKCIS의 공동 설립자인 Jonathan Zittrain은 “문제의 식별은 다양할 수 있지만 소셜 미디어의

현재 환경을 방어하는 사람을 찾기는 어렵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소셜 미디어가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를 더 잘 평가하고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재구성하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소셜 미디어가 더 이상 목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민주주의와 진실의 엔진으로 인식되었지만 대신 거짓말, 분열 및 신체적 피해의 확산과 수용을 촉진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의 한 예에서 소셜 미디어는 코로나19 치료제로 이버멕틴(FDA가 인간에게 매우 위험할 수

있다고 경고한 가축 구충제에 사용되는 약물)의 사용을 촉진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재부팅하면

걱정스럽게도 BKCIS 전문가들은 소셜 미디어가 제도, 선거, 집단적 진실에 대한 신뢰가 쇠퇴하고 인종, 민족, 정치, 종교, 젠더에 기반한 적대감이 커지는 데 기여했다고 제안합니다.

메릴랜드 대학의 커뮤니케이션, 저널리즘 및 스피치 프로그램 책임자인 Mitchell Marovitz는 “소셜 미디어가 시작되었을 때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생각의 새로운 르네상스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글로벌캠퍼스.

사마귀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환경에는 보존할 가치가 있는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More News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방대한 지식, 가치 있는 자치 커뮤니티, 번성하는 문화 운동에 대한 개방적인 액세스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새로운 연구소의 작업의 일부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증가의 이점을 강화하면서 유해한 부분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회사를 운영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우리가 상호 작용하고 커뮤니케이션하는 방식에 문제가 커지고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정보 기술 및 혁신 재단(Information Technology and Innovation Foundation)의 정책 분석가인 Ashley Johnso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수백만 또는 사람들을 모을 때마다 사람들의 장점은 증폭되고 최악은 증폭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는 분명히 그것을 보았지만 우리는 좋은 점을 최대화하고 나쁜 점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재부팅’을 들을 때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의 규모와 범위는 개혁을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Annenberg Program의 이사인 Karen Kovacs North는 “회사에 문제가 있다고 말하는 것만큼 쉬운 일이 아닙니다. 회사의 문화를 바꾸는 방법을 알아봅시다.”라고 말합니다.

보스턴에 거주하는 미디어 분석가이자 저널리스트인 John Carroll은 소셜 미디어가 사회적인 이점이 있지만 사람들에게 매우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