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여성, 강간범 석방 규탄

인도 여성, 강간범 석방 규탄

인도 여성

토토사이트 뉴델리 (AP) — 2002년 인도의 파괴적인 종교 폭동 당시 임신 중 집단 성폭행을 당한 무슬림

여성이 범죄를 저질러 종신형을 선고받은 11명의 석방 결정을 철회해 줄 것을 정부에 호소했다. 집행유예에.

현재 40대가 된 희생자는 2002년 서부 구자라트 주에서 집단 폭력으로 잔혹한 집단 강간을 당했을 당시 임신 중이었습니다. 인도에서 경험한 최악의 종교 폭동으로

대부분이 무슬림인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1947년 영국에서 독립한 이래. 그녀의 세 살 난 딸을 포함한 7명의 가족도 폭력으로 사망했습니다.

AP 통신은 일반적으로 성폭행 피해자를 식별하지 않습니다.

인도의 독립 75주년을 기념하는 월요일에 석방된 11명의 남성은 2008년 강간, 살인, 불법 집회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피해자는 구자라트 주 정부의 결정이 그녀를 무감각하게 만들고 정의에 대한 그녀의 믿음을 흔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여자에 대한 정의가 어떻게 이렇게 끝날 수 있단 말인가? 나는 우리 땅의 최고 법원을 믿었다”고

그녀는 수요일 늦은 성명에서 말했다. “이 피해를 취소하십시오. 두려움 없이 평화롭게 살 수 있는 권리를 돌려주세요.”

목요일에 수십 명의 여성이 수도 뉴델리에서 남성의 석방에 반대하는 시위를 벌였습니다.

인도 여성, 강간범 #

전인도 민주 여성 협회의 마이무나 몰라(Maimoona Mollah)는 주에 결정을 철회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몰라는 “(피해자)와 다른 생존자들이 평화롭고 존엄하게 살도록 허용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의 바라티야 자나타당(Bharatiya Janata Party)이 집권하고 있는 구자라트의 추가

사무총장인 라지 쿠마르(Raj Kumar)는 인디언 익스프레스 신문에 수감자들이 14년 이상의 수감 생활을 마쳤기 때문에

사면 신청이 승인됐다고 말했다. 주 정부 패널은 나이와 감옥에서의 행동과 같은 다른 요소를 고려한 후 결정을 내렸습니다.

Kumar는 남성들이 유죄 판결 당시 유효한 1992년 완화 정책에 따라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정부가 2014년에 채택한

새로운 버전은 강간 및 살인을 포함한 특정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에 대한 사면 석방을 금지합니다.

폭동은 당국이 유혈사태를 허용하고 심지어 조장했다는 주장이 제기되는 가운데, 당시 구자라트에서 선출된 최고 관리였던

모디를 오랫동안 쫓고 있습니다. 모디 총리는 역할이 없다고 거듭 부인했고 대법원은 그를 기소할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석방된 남성들이 과자와 화환으로 환영받는 모습을 소셜 미디어에서 보여주는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며 여성, 인권 운동가, 야당 정치인들의 분노와 분노를 촉발했습니다.

변호사인 브린다 그로버는 인디아 투데이 TV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결정을 “정의의 비극적이고 중대한 유산”이라고 불렀다.

야당인 라훌 간디 의원은 트위터에서 모디가 여성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싶다고 말하는 정부가 인도 여성에게 어떤 메시지를 보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힌디어로 “전국이 당신의 말과 행동의 차이를 보고 있다”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