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자유당 의원 호송 시위 원주민 상징 무례한 사용 규탄

원주민 자유당 N.W.T. Michael McLeod 의원은 비상법에 의존하는 것은 ‘완전한 불법’에 대한 대응이라고 말했습니다.

Liberal Indigenous Caucus는 호송 시위대 중 사람들이 시위에서 Every Child Matters 및 Orange Shirt Day를 포함한 원주민 권리 슬로건과 운동을 사용하고 있다는 보고에 강력한 대응을 발표했습니다.

“캐나다인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임시로 제정된 공중 보건 조치와 150년 이상의 체계적인 차별, 엄청난 인명 손실을 초래한 정책,
그리고 진실과 화해 위원회가 문화 학살이라고 부르는 정책을 비교하려는 모든 시도는 잘못된 것입니다. “는 2월 17일 성명을 읽습니다.

먹튀검증

자유당 의원 7명으로 구성된 코커스는 횡령을 “뻔뻔하게도 무례한 일”이라며 “원주민 사상과 문화를 오용한 오랜 역사를 반추하는 것”이라며 “반드시 규탄해야 한다”고 말했다.

N.W.T. MP Michael McLeod는 Liberal Indigenous 코커스의 일원입니다. 그는 월요일 CBC 뉴스에 원주민 상징물이 “위반”되고 있다는 여러 보고를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원주민 자유당 의원

McLeod는 “[기숙 학교와] 관련이 없고 티셔츠와 깃발을 사용하여 공중 보건, 주요 문제를 비교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면 그것은 예의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시위 지도자들이 2월 11일 오렌지 셔츠의 날을 선포하려고 시도했다는 보도와 온타리오주 알곤퀸 국가(Algonquin Nation)에서 원주민 의식을 집전하는 시위대가 경계를 넘고 있다는 우려에 따른 것입니다.

그는 누가 항의했고 왜 빠르게 변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원주민 자유당

기숙 학교의 생존자인 McLeod는 사람들이 “우리가 본 것 중 일부를 조롱하는 방식으로 하는”
사람들을 고맙게 여기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드럼 연주와 의식을 위한 프로토콜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솔직히 처음에 오타와로 향했던 트럭 운전사가 백신과 시행 중인 명령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기 위해 그곳에 있었다고 믿습니다.”

그는 “인종차별과 백인 우월주의가 공공연한 행위였으며 더 이상 백신에 관한 것이 아니었다. 봉쇄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시위가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명백한 징후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반정부, 반공중보건이라는 면에서 조금 더 극단적일 수 있는 극우 회원들에 의해 침투되었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사람들은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고, 사람들은 제지당했습니다.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노인, 소녀, 소수 민족이 위협을 받았습니다.”

오타와의 “위협적인” “우려스러운” 장면으로 인해 McLeod는 N.W.T, Fort Providence에 있는 집에 머물렀고 온라인으로 의회에 합류했습니다.

월요일, 하원은 1970년 FLQ 위기 당시 퀘벡 분리주의자들이 퀘벡 노동장관을 납치해 살해한 전쟁 대책법의
후속 조치인 비상법을 발동하기로 한 자유당 정부의 결정을 185 대 151로 통과시켰다. , 피에르 라포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