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두: 현재 격리됨

원숭이두: 현재 격리됨
나이지리아 원숭이 수두 보균자처럼 그와 밀접하게 접촉한 5명은 21일 동안 격리됩니다.
캄보디아 최초의 원숭이 수두 보균자와 밀접하게 접촉한 5명이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 판정을 받아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

원숭이두

5명은 여성, 아프리카 남성, 그리고 골든 게스트하우스의 남성 노동자 3명이다. 5명 모두 21일 동안 자가격리해야 한다.

5명은 프놈펜에 도착한 27세의 나이지리아인 Osmond Chihazirim과 밀접하게 접촉했습니다. Chihazirim은 푸켓의 한 병원에서 원숭이 수두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태국을 떠나 캄보디아로 갔다.

Chihazirim은 현재 치료를 위해 크메르-소비에트 병원에 격리되어 있습니다.

프놈펜에 도착한 후 Chihazirim과 밀접하게 접촉했으며 Sokunthea로만 확인된 여성은 Chihazirim이 원숭이 수두 보균자라는 것을 아무도 몰랐다고 어제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이지리아 남자는 태국에서 반테이 민체이를 통해 국경을 건너기 위해 브로커에게 600달러 이상을 지불했다”고 말했다.

“그는 목요일에 캄보디아에 도착해 아프리카 남자와 강변에 머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곳 사람들과 성관계를 했는지, 밀접하게 접촉했는지는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원숭이두

또 다른 발전에서 성노동자들은 원숭이두창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취약 집단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National AIDS Authority 부의장 Tia Phalla에 따르면, 원숭이두는 AIDS와 마찬가지로 성병입니다.

“결과적으로 여성 성노동자, 동성애자 등 여러 파트너가 있는 사람들은 원숭이두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남성이 남성과 여성 모두와 성관계를 갖고 있으며, 성노동자들은 고객의 건강 상태에 대해 묻지 않기 때문에 가장 취약하다고 믿습니다.

먹튀검증 최악의 경우, 많은 성노동자들이 성적 접촉 중에 콘돔을 전혀 사용하지 말라는 고객의 요청에 굴복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원숭이 수두뿐만 ​​아니라 어떤 바이러스에도 쉽게 감염될 것입니다.”라고 Phalla는 말했습니다.

그는 과학자들에 따르면 원숭이 수두는 에이즈와 마찬가지로 남성이 성관계를 가질 때 전염된다고 말했습니다.

“무증상 남자가 여자와 계속 성관계를 하면 그녀도 병에 걸릴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파트너가 여러 명인 사람들은 더 취약하고 현재 원숭이 수두 사례가 확인되어 건강을 심각하게 돌봐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남성들이 다른 남성이나 여성과 성행위를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가 커뮤니티를 통해 어떻게 퍼질 수 있는지 측정하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다.

한편, 보건부 대변인 오르 반딘은 나이지리아 남성이 건강하며 크메르-소련 우정 병원에서 의사들로부터 집중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A씨와 접촉한 5명은 각자 자택에서 격리 격리해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more news

Vandine은 원숭이두 바이러스는 특히 콘돔을 사용하지 않을 때 성관계를 통해 쉽게 전염된다고 말했습니다.

“파트너가 여러 명인 사람들은 스스로 조심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전문가의 조언을 따르기만 하면 감염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캄보디아 세계보건기구(WHO) 대표인 리 아이란(Li Ailan) 박사는 콘돔을 사용하여 안전한 성관계를 실천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