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메릴랜드주 랜도버의 일부 지연된 변경 사항

워싱턴

일부 스포츠 잘못은 워싱턴 DC와 메릴랜드 랜도버에서 시정되었습니다.
이벤트 DC는 RFK 스타디움 밖에 있던 한때 워싱턴 NFL 구단주인 조지 프레스턴 마샬의 동상을 제거했습니다.
현재 워싱턴의 구단주인 다니엘 스나이더(Daniel Snyder)는 바비 미첼(Bobby Mitchell)의 번호를 은퇴하고
랜도버 스타디움에서 마샬의 이름을 대신해 미첼을 위해 하단 볼의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1961년, 존 F. 케네디 대통령의 내무부는 마샬에게 그의 팀의 인종 차별을 철폐하도록 압력을 가하기 시작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클리블랜드는 백악관이 제안한 최고 드래프트 픽을 위해 미첼을 워싱턴 으로 트레이드했습니다.

클리블랜드는 어니 데이비스(Ernie Davis)를 뒤쫓는 시러큐스 대학(Syracuse University)에 대한 NFL 권리를 얻었습니다.
인종적 견해를 숨기지 않은 Marshall은 흑인 선수를 고용하지 않았습니다.
연방 정부는 워싱턴에 다목적 경기장을 짓기로 결정했습니다.
Stewart Udall 내무장관이 Marshall에게 연방 시설에서 차별을 금지하는 법이 있다고 말하면서 제안된 경기장은 Marshall의 손을 강요했습니다.
제안된 D.C. 스타디움은 연방 시설이었습니다.
Udall은 Marshall에게 최후 통첩을 주거나, 흑인 플레이어를 고용하거나, 다른 곳에서 놀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Marshall은 Davis를 선택하고 Mitchell과 거래한 후에야 연방 정부와 30년 임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마샬은 내셔널 풋볼 리그에서 자신의 팀을 분리한 마지막 소유자였습니다. NFL은 1934년부터 1945년까지 흑인 선수를 금지했으며 NFL 역사가들 사이에서는 1932년 마샬의 보스턴 프랜차이즈 인수와 다른 구단주에 대한 그의 영향이 정책으로 이어졌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Marshall은 1937년에 보스턴 프랜차이즈를 워싱턴으로 옮겼습니다. Marshall의 팀은 “Hail to Redskins”라는 노래와 함께 경기장으로 달려갔습니다. 그 곡에는 “Fight for Old Dixie”라는 가사가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 가사는 결국 “Fight for Old D.C”로 변경되었습니다. 신사는 부칙에 따라 마샬이나 O.J. 심슨을 제거할 수 없기 때문에 마샬은 프로 축구 명예의 전당의 회원으로 남아 있습니다.

부동산산업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을 경기장에 데려가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11개 팀이 있는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조지아, 텍사스는 COVID-19 핫스팟입니다. MLB는 아직 토론토에서 뛰는 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구단주와 MLB 선수들은 2020 시즌에 플레이하기로 합의한 적이 없습니다. MLB는 선수들의 복귀를 명령했다. 특히 전염병이 유행하는 동안 사업을 운영하는 것은 건전한 방법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