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왜 미국의 에너지 우위를 필요?

우크라이나 전쟁, 왜 세계가 미국의 에너지 우위를 필요로 하는지 보여준다.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 대 우크라이나 전쟁 격화되면서 바이든 행정부는 혼란과 나약함으로 대응하고 있다.
바이든 대통령의 실패의 중심은 이 위기 내내 그리고 그것이 미국 에너지에 대한 그의 정부의 적대감이었다.

최근 폴란드에서 열린 유럽 동맹국들에 대한 연설에서 바이든은 “우리는 완전히, 완전히, 완전히, 완전히
단결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방향성이 없는 단결은 적을 저지하는 데 큰 의미가 없다. 

주목할 만한 인용문’은 바이든의 이번 주 최고의 순간과 더 많은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억지력은 적들이 우리의 기개를 알고 우리의 능력이 그들의 계획이나 목표에 신뢰할 수 있는 위험을 가할 수 있다고 믿을 때에만 효과가 있다. 그리고 사실, 제재와 억지력의 관계에 대한 바이든의 최근 발언은 그 개념을 이해하고 있는지 의문을 갖게 한다. 트럼프 행정부가 한미동맹 강화에 나선 것도 이 때문이다. 우리는 NATO 동맹국들이 지출 약속을 이행할 것을 요구했고, 실제로 이 목표를 향해 실질적인 진전을 이루었다.  

Biden의 국가 안보 팀은 미국에 진정한 위협이다.

결정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동맹국이 러시아의 에너지에 의존하지 않도록 확실히 했다. 
우리는 Nord Stream 2 파이프라인의 완공을 허가하고 중단했습니다.그리고 미국의 에너지
자립과 지배력을 확립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화석연료를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파트너에게 수송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의 에너지는 동맹국의 ‘마스터 자원’이다: 존 바라소 비디오 상원의원
국무장관으로서 저는 이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외교, 어려운 협상, 에너지 산업의 해방이라는 효과적인 조합이 필요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에너지 우위는 미국에 엄청난 힘을 주었고 우리의 외교 노력에 필수적인 도구였다.  대통령, 총리, 외무장관들과 나눈 거의 모든 논의는 미국의 에너지와 관련이 있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제서야 트럼프 행정부의 유럽 정책에 대한 지혜를 깨닫고 있습니다. 그를 잠에서 깨우려면 전쟁이 필요했다. 

중요한 것은 트럼프 행정부가 단 한 번의 임기 동안 에너지 우위를 달성했다는 점이다.

바이든 행정부는 뒤늦게 에너지 수요를 위해 러시아에 대한 유럽의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유럽연합과의 파트너십을 추진하고 있다. 바이든 행정부가 유럽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미국의 에너지 지배의 중심 원칙을 약화시켰기 때문에 이 협력 관계는 달성하기 매우 어려울 것이다. 

중요한 것은 트럼프 행정부가 단 한 번의 임기 동안 에너지 우위를 달성했다는 점이다. 내가 참여했던 행정도 원자력을 에너지의 미래로 받아들였고 우리는 원자력의 개발에 자원을 투입했다. 

Keane 장군: 푸틴의 목표는 여전히 우크라이나 정부의 ‘강제 붕괴’입니다.비디오
바이든 대통령의 이러한 정책 포기는 블라디미르 푸틴에게 유럽에서 즉각적인 힘과 영향력을 주었다. 러시아의 석유, 천연가스, 석탄의 흐름은 푸틴의 집단을 풍요롭게 했고, 그의 국내 권력을 공고히 했으며, 소비 국가, 특히 독일, 그리고 무엇보다도 최악인 국가들에 대한 직접적인 지렛대를 제공해주었다. 

이는 바이든 행정부가 후진적인 에너지 정책을 통해 푸틴에게 선물한 피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  예를 들어, 유럽 국가들은 석탄을 러시아에 의존하고 있으며, 러시아는 석탄 생산량의 3분의 1 이상을 러시아에 수출하고 있다. 바이든 대통령이 이 중대한 요구를 충족시킬 것인가, 아니면 공허한 언사로 돌아가 국내 석탄산업을 계속 짓밟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