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드론 군대를

우크라이나, 드론 군대를 만들기 위해 수십 개의 ‘드론’을 보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드론 군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드로네이션”을 요청한 후 수십 명의 사람들이 취미 및 상업용 드론을 우크라이나에 제공했습니다.

국가는 또한 200개의 군용 정찰 드론을 구입하기 위해 자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서울오피 우크라이나군과 러시아군은 모두 무인항공기(UAV)라고도 알려진 소형 소비자 드론을 사용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드론

그러나 RUSI(Royal Unite Services Institute)의 Justin Bronk는 소형 드론이 유용하지만 이에 대응하기 위해 전술이 조정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소형 및 상업용 드론은 적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양측은 실시간 비디오 사진을 매우 빠르게 활용할 수 있었고,

우크라이나 드론

포병 사격을 중단하고 신속하게 수정하여 적군에 구식 무유도포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매우 정확하도록 신속하게 수정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전자적 대응책이 점점 더 효과적이 되고 있다고 경고했다.

우크라이나는 제안된 드론 군대는 조달, 유지 보수 및 교체는 물론 조종사 훈련을 포함하는 복잡한 프로그램이라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군 부사령관인 올렉시 노스코프 대령은 “‘드론 군대’는 우리가 2,470km(1,530마일)의 최전선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적의 공격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며, 현대 기술을 사용하여.”

우크라이나의 디지털 혁신 장관인 미하일로 페도로프(Mykhailo Fedorov)는 이메일을 통해 B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캠페인은 사거리가 160km(100마일)이고 정교한 카메라, GPS 및 매핑 도구가 장착된 전술 드론을 구입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문제를 연구한 후 그는 “우리 팀은 우크라이나 군대가 여전히 쿼드콥터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했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우크라이나가 사람들에게 “자신의 드론 기부”를 요청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수천 대의 다목적 및 상업용 UAV를 수집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최소 기준을 충족하는 드론은 폴란드와 미국의 창고 2곳을 통해 우크라이나에 기부되고 있다.

Fedorov는 또한 회사가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드론 제조업체가 가혹한 조건에서 장비를 테스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금요일에 시작된 캠페인은 이미 2억 UAH(570만 파운드)를 모금하여 군용 UAV 2대를 구매할 수 있게 했으며 Fedorov 씨의 트윗에 따르면 수십 대의 소형 드론을 받았습니다.

Bronk에 따르면 군용 “warmate” 드론은 폴란드에서 제조된 일종의 배회 탄약입니다.

회사 웹사이트에 따르면 드론은 “대전차 유도 미사일의 좋은 대안”이라고 합니다.

Fedorov씨에 따르면 취미 및 상업용 드론은 이미 전장에서 그 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러시아도 그들을 이용했습니다.more news

올해 초 Fedorov는 시장 리더인 DJI에게 러시아에서 드론 판매를 중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중국 기업에 대한 중대한 개입으로 DJI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서 판매를 중단하고,

Fedorov는 “러시아는 도발되지 않고 불공정한 전쟁에서 공격과 정찰을 수행하기 위해 취미/상업용 드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세계 최대 상업용 드론 제조사 DJI가 러시아에서 판매를 중단한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