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관들은 중요한 시리아 원조가

외교관들은 중요한 시리아 원조가 계속 흐르도록 거래를 모색합니다.

유엔 외교관들은 시리아 반군이 장악한 북서부 주민들이 인명 구조 공급이 곧 중단될 것을

두려워하면서 국경을 넘는 시리아 구호 확대에 대한 최후의 논의를 가졌습니다.

외교관들은 중요한

먹튀검증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200만 명 이상의 지원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Bab al-Hawa 교차로에서 반군이 장악한 시리아로 터키 국경을 가로질러 구호품을 전달하는 메커니즘은 시리아 정부군이 통제하는 지역을 탐색하지 않고도 UN 지원이 민간인에게 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more news

이 시스템은 2014년부터 시행되었지만 일요일에 만료될 예정입니다.

시리아 동맹국인 러시아는 금요일에 이 메커니즘을 1년 연장하는 안보리 결의안에 거부권을 행사했고, 서방 열강은 승인 기간을 단 6개월 연장하자는 모스크바의 경쟁 결의안을 부결시켰다.

뉴욕에 있는 유엔의 한 외교관은 익명을 조건으로 AFP에 “협상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신원을 밝히기를 거부한 한 대사는 “우리는 금요일에 있던 자리에 갇혔다”고 말했다.

안전보장이사회는 이전에 국경 간 메커니즘이 만료된 후 연장했으며, 몇몇 소식통은 다음 주 초에 투표가 여전히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승인을 갱신하지 못하면 유엔 구호품 전달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Bab al-Hawa 교차로의 관리인 Mazen Allouch는 “오늘까지 우리는 향후 기간에 배치될 메커니즘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외교관들은 중요한 시리아 원조가

알루치 장관은 아직 반군이 통제하고 있는 시리아 일부 지역을 언급하며 “유엔과 협력하고 해방된 지역에서 활동하는 구호 단체들은 유엔의 임무가 연장되지 않을 경우에 대비한 비상 대응 계획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의 공급은 “한 달 이상”만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그는 덧붙였다.

외교관들은 안전보장이사회의 10개 비상임이사국이 우크라이나 분쟁을 배경으로 러시아가 특히 미국, 프랑스, ​​영국과 맞붙는 교착상태를 깨기 위해 9개월 연장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아일랜드와 노르웨이의 마지막 초안은 안전보장이사회가 결정하면 내년 1월에 이 메커니즘을 중단할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그러나 모스크바는 양보하기를 꺼려하고 대신 6개월의 잠재적으로 재생 가능한 연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승인을 시리아의 주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구호품의 전달은 최전선을 가로질러 다마스쿠스에서만 수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안보리 대사는 익명을 요구하며 “러시아는 입장을 바꾸지 않았다”고 말했다.

모스크바는 2011년 전쟁 발발 이후 시리아와 관련하여 17번 거부권을 행사하면서 서방의 지원을 받는 여러 조치를 최근 몇 년 동안 축소했습니다.

  • ‘그들은 우리를 굶주리고 싶어’ –

북부 이들립의 한 수용소에 거주하고 있는 시리아 실향민 아부 모하마드는 “원조 전달이 정권(지역)을 통해 우회된다면 우리는 사실상 포위될 것”이라고 말했다.

4명의 아이를 둔 45세의 아버지는 “그들은 우리를 굶주리고 무릎을 꿇고 싶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ab al-Hawa 교차로는 일요일에 이슬람교의 Eid al-Adha 휴일로 인해 이틀 연속 폐쇄되었습니다.

수요일에 다시 문을 열면 터키 구호 단체 및 기타 국제 구호 단체에서 보낸 이들을 포함하여 민간인과 비 UN 구호 호송대가 계속 통과할 수 있다고 Allouch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