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리는 광야를 찾아야 합니까

왜 우리는 광야를 찾아야 합니까
새 책이 미국 퍼시픽 크레스트 트레일(Pacific Crest Trail)을 따라 한 남자의 여정을 살펴보는 것처럼, Cameron Laux는 작가, 예술가 및 사상가가 자연 세계에서 우리의 위치를 ​​어떻게 보았는지 탐구합니다.

왜 우리는
Reese Witherspoon은 Cheryl Strayed의 2012년 회고록을 바탕으로 한 2014년 영화 Wild에 출연했습니다(Credit: Alamy).


직선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큰 원을 그리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자립을 배우고, 자신과 접촉하고, 더럽혀지지 않은 자연과 접촉하고, 결혼 생활에 숨을 쉴 수 있는 시간을 주십시오. 읽기 시작하면서 나는 크고 회의적인 욕설이 다가오는 것을 느꼈습니다.

왜 우리는

그러나 그의 열정은 전염성이 있고 그는 자기 인식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여행’은 진정한 의미에서 그를 변화시킨 것 같습니다. 그는 이전에 정확히 ‘잃어버린’ 것은 아니었지만, 그는 그것에 대해 궁금해했고 실제로 하이 시에라의 울창한 숲에서 순간적으로 그것을 느꼈습니다.

Cheryl Strayed는 1995년에 PCT를 따라 비슷한 탐험을 했으며 그녀의 유명한 책 Wild: A Journey from Lost to Found(2012)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2014년에는 리즈 위더스푼 주연의 영화 와일드(Wild)로 제작되었습니다.

“실제 길 잃은 낯선 사람이 몇 주 전에 내 이름을 말하고 세상에서 내가 얼마나 느슨한지를 설명했을 때 관찰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녀는 등산화를 잃어버리고 맨발로 트레일을 걷고 있습니다. 마치 중세의 참회자처럼 말입니다.

토토사이트 상황이 더 좋아지기 전에 더 나빠져야 하지 않을까요? 말하자면 그녀에게는 더 이상 잃을 것이 없었을 것입니다.

랄프 왈도 에머슨을 통해 불교 철학과 종종 미국 국립공원 시스템의 아버지라 불리는 존 뮤어 사이에는 직접적인 연결고리가 있습니다. Muir는 좋은 의미의 ‘야생 남자’였습니다.

국가의 자연미와 그것이 약속한 초월성을 보존하는 것에 대해 다소 열광적입니다. 영원히 야생의 고립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지금 산에 있고 그들은 우리 안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적었습니다. PCT는 6개 이상의 국립공원을 통과하며 대부분이 산악 지형입니다.

스코틀랜드계 미국인 박물학자이자 작가인 존 뮤어(John Muir, 1838-1914)는 초기에 미국에서 야생의 보존을 옹호한 사람이었습니다(제공: Alamy)

전통적으로 소나무(1595)라고 불리는 일본 거장 하세가와 토하쿠(Hasegawa Tohaku)의 유명한 수묵화가 있습니다.more news

도하쿠는 선의 수묵화 전통에 따라 경제적이고 손쉬운 스타일로 에센스에 대한 불안한 관심을 암시합니다.

나무는 정말로 거기에 있습니까, 아니면 그냥 유령입니까? 이 구성은 자연의 아름다움, 그리고 아마도 삶 자체의 고통스러운 내재성과 우울한 덧없음을 모두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