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존 오염으로 아시아 수십억 비용 발생: 연구

오존 오염으로 아시아 수십억 비용 발생: 연구
아시아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오존 오염으로 인해 중국, 일본, 한국은 쌀, 밀, 옥수수 작물의 손실로 인해 연간 약 630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 있다고 새로운 연구에서 밝혔습니다.

오존 오염으로

오피 오존은 상층 대기에서 지구 주위에 보호층을 형성하는 반면, 지상에서는 유해한 오염 물질입니다.

자동차나 산업체에서 종종 배출되는 두 가지 오염 물질이 햇빛이 있는 곳에서 결합할 때 화학 반응에 의해 생성되며 식물의 광합성과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연구는 오존이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아시아의 작물 수확량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지역 및

현장 실험의 오염 모니터링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more news

이 연구의 저자들은 이 발견이 정책 입안자들에게 오존을 생성하는 배출량을 줄이도록 압력을 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의 공동 제1저자이자 도쿄대 명예교수인 고바야시 가즈히코(Kazuhiko Kobayashi)는 “북미와 유럽의 대기 오염 통제가 오존 수치를 낮추는 데 성공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동아시아와 남아시아 전역에서 그 성공을 반복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쌀, 밀, 옥수수와 같은 주요 작물에 대한 오존의 영향에 대한 이전 추정치는 때때로 아시아에서 널리 사용되지 않는 품종을 사용하거나

밭이 아닌 화분에서 자란 시험 식물을 사용했습니다.

오존 오염으로

그들은 쌀, 밀, 옥수수를 다양한 수준의 오존에 노출시켰고 그 결과 작물 수확량을 사용하여 다양한 노출이 식물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모델링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오존의 영향으로부터 보호하는 화학 물질로 작물을 처리하여 수확량이 예상대로 증가했는지 확인하는 두 번째 실험으로 모델을 테스트했습니다.

식량 안보에 대한 위협

실제 영향을 확인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중국, 한국, 일본의 3,000개 이상의 모니터링 사이트에서 얻은 오존 데이터를 모델에 적용했습니다.

그들은 오존 오염으로 인해 매년 중국 밀 작물의 평균 33%가 손실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한국은 28%, 일본은 16%를 잃었다.

쌀의 경우 중국의 평균 수치는 23%였지만 연구자들은 잡종 변종이 근친 교배종보다 훨씬 더 취약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한국에서는 그

수치가 거의 11%인 반면 일본에서는 5%가 조금 넘습니다.

그리고 중국과 한국의 옥수수 작물도 낮은 수준으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일본에서는 수확량이 많지 않습니다.

연구원들은 오존 모니터가 대부분 도시 지역에 있고 시골 지역의 농도가 종종 더 높다는 것을 포함하여 몇 가지 요인에 의해 발견이

제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저자들은 표면 오존이 세계 쌀의 90%와 밀의 44%를 공급하는 지역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때 “식량 안보에 위협이 된다”고 썼습니다.

Kobayashi는 “오존이 작물 생산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벼, 특히 잡종의 추정 수확량 손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