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과된 페리 엔진은 대기 오염 문제를

여과된 페리 엔진은 대기 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환영받았습니다.

여과된 페리

야짤 사이트 마르세유
프랑스 페리 회사가 필터를 사용하여 보트의 배기 가스에서 나오는 거의 모든 대기 오염 물질을 포착하는 최초의 선박이라고 주장하는 선박을 진수하여 캠페인 활동가와 지역 당국의 찬사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프랑스 남부 마르세유 항구에 위치한 La Meridionale는 혁신적인 선박을 언론에 선보였습니다.

마크 레베르숑(Marc Reverchon) 회사 회장은 마르세유와 프랑스 코르시카 섬 사이를 항해하는 파란색과

흰색 피아나에서 기자들에게 “이것은 전례 없는 솔루션이자 세계 최초”라고 말했다.

회사는 필터가 페리의 4개 엔진에서 배출되는 황산화물의 99%와 중유 연소로 인해 생성된 입자상 물질의 99.9%를 포착했다고 말했습니다.

필터는 발전소나 소각장에서 이미 발견된 기술을 사용하는데, 이 기술에서는 중탄산나트륨을 배기

가스에 주입하여 연소 과정에서 생성된 작은 입자와 화학 반응을 일으킵니다.

그런 다음 오염 물질은 30년 이상 사용된 일종의 산업용 공기 필터에 의해 포착될 수 있다고 회사

기술 이사인 Christophe Seguinot이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너무 멀리 볼 필요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발명하지 않았습니다.”라고 Seguinot은 설명했습니다. “우리의 과제는 해양 환경에 적합하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페리 그룹은 화학 물질 공급업체인 Solvay와 계약을 맺고 독성 필터 잔류물을 처리할 예정이며 미래에 재활용할 목적이라고 Seguinot은 말했습니다.

벙커 연료라고도 하는 중유는 가장 저렴하지만 가장 오염을 일으키는 운송 연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선박 위에 두꺼운 갈색 연기 기둥이 보입니다.

여과된 페리

또한 호흡기 문제와 산성비를 유발할 수 있는 유황 함량이 높습니다.

허가된 유황의 양에 대한 규정은 유럽의 북해 및 발트해와 같은 지역과 북미 항구 주변에서 의무화되는 초청정 연료에 따라 다양합니다.

유람선과 컨테이너선, 페리를 운항하는 마르세유는 최근 몇 년 동안 스모그 증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해운 부문이 문제의 큰 부분을 담당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르세유의 사회당 시장인 베누아 파얀(Benoit Payan)은 회사 행사에 참석한 후 월요일 트위터에 “큰 오염원들이 La Meridionale의 예를 따르기를 바랍니다.

그는 오염이 가장 심한 시기에 가장 더러운 선박을 금지해야 한다는 탄원서를 제출하며 여름 동안 선박 운영자와 싸워왔습니다.

해운 회사는 온실 가스 및 대기 오염 물질 배출을 해결하기 위해 규제 기관과 산업 표준을

강화하는 압력을 받고 있지만 운동가는 더 빠른 조치를 원합니다.

지역 대기질 감시 그룹인 Atmosud의 Damien Piga는 AFP에 “La Meridionale은

모든 미립자 물질을 처리함으로써 현재 규정에서 요구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선주는 오염 물질의 일부를 포착하는 배기 가스에 물을 분사하는 소위 “스크러빙” 기술의 사용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환경 운동가들은 많은 경우에 물이 바다로 방류된다고 지적합니다.

다른 그룹은 청정 액화 천연 가스(LNG) 또는 메탄올로 작동하는 엔진을 실험하고 있으며 전기 및 항해 동력 선박도 개발 중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