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의 실종된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여성

아프가니스탄의 실종된 코로나바이러스 환자: 여성

‘숫자는 합산되지 않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오래된 토토사이트 의료 종사자의 높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률과 여성의 낮은 수는 바이러스에 대한 노출이 감지되지 않는 동안 아프간

여성들이 의료 서비스를 놓치고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보건부 데이터에 따르면 여성은 아프가니스탄의 약 30,000건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례 중 27%만 차지합니다. UN에 따르면 국가 전체 사례의

약 5%가 의료 종사자였습니다. 이는 의료 시스템이 모든 지역을 휩쓴 발병을 억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지난 3개월 동안 Fauzia Abrar는 아프가니스탄 발병의 초기 진원지인 북서부 헤라트 시에서 가장 큰 COVID-19 병원 중 하나에서 수석 간호사로

일하면서 두 가지 경향이 모두 펼쳐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매일 수백 명의 사람들을 검사했지만 그 중 30~35%만이 여성이었습니다.”라고 Abrar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더 적은 수의 여성이 아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시험 센터에 더 적은 수의 응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프가니스탄의

그녀를 놀라게 한 것처럼 병원의 의사 15명과 간호사 30명 중 다수가 그녀를 포함하여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전에 대리석 계단이 있는 세련된 호텔이었던 이 건물은 아프가니스탄 공중보건부가 임대하여 300개 침대를 갖춘 전염병 단위로 개조되었습니다.

그러나 병원에는 인공호흡기나 의료 종사자를 위한 적절한 보호 장비가 없다고 Abrar는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은 코로나바이러스 사례의 성별 격차가 경종을 울리는 여러 국가 중 하나입니다. 국제구조위원회(International Rescue Committee)의

데이터에 따르면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차드, 파키스탄, 소말리아, 예멘에서도 여성이 감염자의 30% 미만을 차지한다. UN Women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의 약 51%가 여성과 소녀입니다.More news

IRC의 응급 건강 고문인 Stacey Mearns는 성명을 통해 “숫자는 합산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여성이 잠재적으로 검사에서 제외되고 건강이 우선시되는 상황입니다.”

지역사회 의료 종사자들은 New Humanitarian에 여성들이 아프가니스탄의 의료 시설에 가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는 부분적으로는 장거리와 보수적인 태도 때문에 집에서 혼자 나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건 직원은 안전을 유지하기 위한 보호 장치가 충분하지 않으며, 아프면 최소한의 지원도 받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독일 NGO Johanniter의 조사에 따르면 일부 진료소는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으로 문을 닫았고 다른 진료소는 COVID-19 의심 환자를 외면했습니다.

이 단체의 아프간 사무소의 성 보호 담당관인 나스린 아프잘리는 “특히 여성이 감염을 두려워해서 더 이상 의사나 병원에 가지 않는 것이 매우 우려된다”고 말했다.

아플 때 일하기

아프가니스탄의 첫 코로나바이러스 사례는 2월 헤라트에서 나타났는데, 당시 수십만 명의 노동자와 이민자들이 대규모 발병과 국경을 넘어 경제 침체를 피해 이웃 이란에서 돌아왔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인구 밀도가 높은 수도인 카불의 감염 수는 가파르게 증가했습니다. 약 12,000명으로 헤라트 감염 사례의 거의 세 배입니다. 그러나 전국적으로 제한된 테스트로 실제 수치는 훨씬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