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의 지옥: 왜 ‘가짜’ 부잣집 소녀 송지아가 한국을 화나게 했는가?

싱글의 지옥: 왜 ‘가짜’ 부잣집 소녀 송지아 이야기

싱글의 지옥: 왜 ‘가짜’ 부잣집 소녀

그녀는 서양에서는 거의 죄악으로 여겨지지 않는 가짜 디자이너 옷을 입어서 취소되었지만, 그것은 송지아의 조국에서의
경력을 망쳤다. 그러나 이 스캔들은 단순히 취소된 연예인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가 아니라 젊은 한국인들의 더 깊은 사회적 불안을 이용했다.

넷플릭스의 인기 한국 데이트 쇼 싱글즈 인페르노에 출연한 순간 그녀는 시선을 돌렸다.

고혹적인 스크린 사이렌은 20대 미녀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맡았다. 그녀가 다른 참가자들을 향해 길을 내려갈 때,
카메라가 확대되었고, 음악은 느려졌습니다.

그녀는 곧 패셔너블한 ‘그것’ 소녀로 알려지게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소년들에게 인기가 있었다.

경고: 앞에 줄거리 스포일러들이 있어요.

데이트 초대장은 지아가 가장 많이 받았고, 친밀한 산책 요청은 가장 많이 받았다. 이 프로그램은 심지어 상사병에 걸린 한
후보가 그녀의 귀환을 몇 시간 동안 햇빛 아래서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싱글의

인터넷상에서 그녀를 갈라놓기 시작했다. 그들은 그녀가 가짜 디자이너 옷을 입었다고 비난했다. 그들은 약간 잘못된 색조의 분홍색 샤넬 니트를 붙잡았다.

네티즌들은 그녀의 옷장의 다른 요소들을 지적했고, 며칠 안에 그녀는 그 의혹에 대응해야만 했다.

송지아가 자신이 모조품을 입었음을 인정했다. 그러나 그녀는 복사본인 줄 몰랐다고 주장하면서 “예뻐 보여서” 샀다고 말했다.

어설픈 설명에도 분노를 가라앉히지 못했다

네티즌들은 그녀의 과거 유튜브 영상을 보며 그녀의 배경을 더 파헤쳤다. 경찰은 용의자에게 물건을 맡기고 그녀가 살고 있는 고급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지 여부를 조사했다.

그 다음으로는 중국어로 중국어를 배우고 있다는 영상과 그녀가 한국 음식 김치를 중국어로 절인 채소를 뜻하는 파오까이(pao cai)라고 언급하는 영상이 있었다.

팬들은 그녀가 중국 시장에 영합하고 있다고 비난했고, 일부는 그녀를 반역자라고 불렀다.

다른 한국 TV 프로그램들은 그녀의 카메오를 편집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녀의 연예인 친구들, 다른 배우들과 인플루언서들은 지아와 어울리는 것을 보여주는 자신들의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삭제했다.

지아는 첫 사과가 있은 지 일주일 만에 “자신의 행동이 깊이 후회된다”며 자신을 “애교롭다”고 말하는 영상을 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