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Jerry Harris, 성범죄로 연방 교도소에서 12년형 선고

스타 Jerry Harris, 성범죄로 연방 교도소에서 12년형 선고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치어(Cheer)’의 전 스타 제리 해리스(Jerry Harris)가

미성년자에게 성매매를알선하고 나체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도록 압력을 가한 혐의로 12년 형을 선고받았다.

스타 Jerry Harris

먹튀검증 22세의 A씨는 치어리더 대회 중 화장실에서 15세 아동을 성폭행하고 17세 아동에게 Snapchat을 통해 음란한 사진과 비디오를 전송하는

대가를 지불한 혐의 2건에 대해 지난 2월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보여 주다. Harris는 다른 미성년자와 관련된 유사한 행위를 인정했지만 검사는 유죄 합의의 일부로 이러한 혐의를 기각하기로 동의했습니다.more news

Harris의 신념은 “Cheer”에 출연했을 때 팬들을 사로잡았던 전 스타에게 충격적인 몰락을 의미했습니다. 2020년 9월 그의 체포는 경쟁적인 치어리

더의 세계에서 비난을 불러일으켰고, 다른 사람들이 학대에 대한 자신의 설명을 공유하도록 하고 스포츠의 관리 기구에 개혁을 시행하도록 압력을 가했습니다.

“제리 해리스의 유죄가 확고하게 확립되었습니다.”라고 해리스에 대한 혐의를 당국에 처음으로 보고한 텍사스 가족의 변호사 사라 클라인이 말했습니다. “그가 받은 형량은 그의 범죄의 심각성과 희생자들이 겪을 고통의 일생을 반영합니다.”

거의 7시간에 걸친 심리 끝에 미국 지방법원 판사인 Manish Shah는 또한 해리스에게 수감 기간 후 감독하에 석방된 8년을 선고했습니다.

판사는 해리스에게 이번 판결이 “당신이나 당신의 희생자를 위해 모든 것이 손실되지 않고 미래에 약간의 치유가 일어날 수 있다는 희망으로 누그러진 당신 범죄의 심각성을 표현한 것”이라고 말했다.

스타 Jerry Harris, 성범죄로 연방

해리스는 수요일 법정에서 자신이 “잘못되고 이기적이었다”고 피해자들에게 사과했다.

그의 변호인인 토드 퓨가 공유한 성명서 사본에 따르면 그는 “내 결정을 후회하고 깊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내가 앞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더 잘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나는 용서받을 자격이 없지만 언젠가는 당신이 그것을 마음에서 찾을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해리스의 변호인단은 징역 6년을 주장했다. 법원 문서에서 그들은 Harris의 어려운 어린 시절을 인용하고 그가 13세에 자신의 체육관에서 19세의

청소년에게 성폭행을 당했기 때문에 관계에 대해 “왜곡된” 견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변호사들은 Navarro College 치어리딩 코치 Monica Aldama, 다른 “Cheer” 출연진 및 광범위한 치어리딩 커뮤니티 구성원을 포함하여 80명 이상의 인물 추천서와 비디오를 제출했습니다.

켈리 구즈먼(Kelly Guzman) 보좌관은 15년형을 구형했다. 법원 문서에서 그녀는 해리스의 정신적 외상을 인정했지만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성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백지 수표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구즈먼은 선고 공문에서 “해리스는 자신의 유명인사와 부를 이용해 아동 착취를 계속했고, 만족할 수 없어 보이는 성적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동을 조작할 수 있는 도구를 확장했다”고 밝혔다.

텍사스 어머니인 크리스틴과 그녀의 쌍둥이 아들 찰리와 샘은 해리스에 대한 혐의를 당국에 처음으로 보고했다. USA TODAY는 소년들이 미성년자이고 학대를 주장하기 때문에 가족의 성을 숨기는 데 동의했습니다.

2020년 USA TODAY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소년들이 13세, Harris가 19세 때 시작된 Harris의 괴롭힘 패턴을 설명했습니다. 가족은 1년 이상 계속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