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어워드 후보 올랐던 캐나다 읽기 경쟁자 영화 각색

스크린 어워드 작가 캐서린 에르난데스(Catherine Hernandez)는 각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Canada Reads 경쟁자 Scarborough의 스크린 적응은 제 10회 연례 캐나다 스크린 어워드(Canadian Screen Awards)의 최고 후보 영화 중 하나입니다.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소설가 캐서린 에르난데스가 직접 각색한 영화 버전 스카버러는 다니스 굴레 감독의 나이트 레이더스와 함께 최우수 작품상, 감독상, 촬영상, 각색된 각본상을 포함해 11개 부문 후보에 올랐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Hernandez의 2017년 데뷔 소설인 Scarborough는 작가의 고향인 토론토 교외 지역의 앙상블 캐릭터를 중심으로 합니다.
끊임없이 실패하는 시스템을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세 저소득 가정의 이야기를 따라 소설은 스카버러와 그곳에 사는 사람들의 어려움과 승리를 모두 살펴봅니다.

샤샤 나카이(Shasha Nakhai)와 리치 윌리엄슨(Rich Williamson)이 감독한 이 영화는 지난해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데뷔했으며 자연스러운 연기와 에르난데스의 시나리오 각본으로 호평을 받았다.

다음 월급은 물론이고 24시간 앞이 보이지 않는 시기에 썼습니다. 새벽녘에 편집했고 어린이집 아이들이 낮잠을 자는 동안 편집했습니다.” Hernandez는 성명에서 말했다.

스크린 어워드 후보

“하지만 내가 막 진출한 업계에서 우리 팀이 11개 후보에 오른다는 것은 내 꿈을 뛰어넘는 일입니다. 시간을 되돌리면 가장자리에 살고 있는 그 여성에게 ‘재능 있는 팀 전체가 있을 것입니다.
이 이야기와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나는 이 일을 가능하게 한 이 팀의 노고와 우리를 인정해 준 배심원들에게 영원히 감사한다”고 말했다.

스카버러의 공동 감독인 나카이도 캐나다 영화 텔레비전 아카데미가 화요일 발표한 이 영화의 2022년 CSA 후보 지명 소식에 매우 기뻐했습니다.

“이 책은 어떻게 쓰여졌는가에 대해 화려함은 없었습니다. 스크린 어워드

나카이는 CBC Books와의 인터뷰에서 “우리 전체 출연진과 제작진은 이 영화의 모든 프레임에 많은 사랑을 쏟아 부었습니다.
동료 영화 제작자들이 보고 인정하는 것은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카이는 Hernandez가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자신의 소설을 영화로 만드는 것에 대해 Nakhai와 Williamson
(창의적인 협력자이자 인생의 동반자)에게 처음 접근했을 때 영화 제작자는 즉시 아이디어를 채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이야기 면에서 나는 캐서린의 글에 대한 많은 점을 좋아하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가장 작은 세부사항에 얼마나 많은 진실과 뉘앙스가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스크린에서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었고, 내가 되고 싶었습니다.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부분.”

Nakhai는 영화 적응을 소설 읽기와 평행한 경험으로 보고 있으며, 이 소설은 배우 Malia Baker가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Canada Reads에서
옹호합니다. 토론회는 Ali Hassan이 주최하며 CBC Radio One, CBC TV, CBC Gem 및 CBC Books에서 방송됩니다.

“책의 모든 내용을 영화에 담을 수는 없었지만, 소설의 핵심 주제와 정신을 적절하게 포착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희망은 이 두 가지가 서로를 보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