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송: 캘리포니아 보석 강도 중 잠든

소송: 캘리포니아 보석 강도 중 잠든 Brink의 운전자

소송

카지노제작 로스앤젤레스(AP) — Brink의 트랙터 트레일러 운전사 중 한 명이 이번 여름 초, 도둑들이 자물쇠를 깨고 수백만 달러 상당의

보석과 보석을 훔쳤을 때 외딴 남부 캘리포니아 휴게소 근처에 주차된 대형 장비 안에서 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 보안 회사가 제기한 소송에 따르면.

두 번째 운전자가 7월 11일 초 휴게소에서 음식을 구하던 중(차량에서 거의 30분 거리) 도둑들은 차량에서 장신구 22봉지를 훔쳐 달아났습니다.

강도 사건으로 일부는 1000만 달러 미만, 다른 일부는 약 1억 달러로 설명된 물건을 훔쳤으며 그 가치는 이번 달에 두

건의 소송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후자의 수치가 정확하다면 현대사에서 가장 큰 보석 도난 사건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Brink’s는 8월 4일 뉴욕에서 제기된 연방 소송에서 보석상이 서명한 픽업 목록에 22개의 도난당한 가방에서 총 870만 달러 상당의 상품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보안 회사의 소송은 보석상이 운송되는 품목의 가치를 과소 신고했으며 회사는 신고된 가치에 대해서만 책임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만에서 열린 보석 전시회에서 밤새 물건을 보내던 중 로스앤젤레스 시내에서 북쪽으로 약 75마일(120.7km) 떨어진 비법인 레벡

(Lebec) 커뮤니티의 “플라잉 J” 휴게소와 주유소 근처에서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또 다른 행사를 위해 로스앤젤레스 지역으로 내려갑니다.

Brink’s는 그들의 화물이 1억 달러의 가치가 있고 보안 회사가 “운전기사가 실제로 일어나도록 초대된” 절도에 대한

소송: 캘리포니아 보석

보상을 거부하려고 하는 보석상에게 잠재적인 지불금을 제한하려고 합니다.

14개의 보석상 및 보석 회사는 월요일 Brink’s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고등법원에 제기한 소송에서 계약 위반 및 과실을 주장했습니다.

원고들은 화요일 성명에서 “우리 그룹의 모든 사람들은 정서적으로나 재정적으로 파괴되었습니다. “우리는 길을 잃었고

우리 인생에서 다음에 무엇이 올지 모릅니다. 기업과 가족을 위한 미래에 대한 계획이 무엇이든 한순간에 무너졌습니다.”

Brink의 대변인은 화요일 AP 통신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으며 소송이 계류 중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사건을 조사하고 있는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보안관의 상사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Los Angeles Times는 화요일에 소송을 처음 보도했습니다.more news

Brink의 소송에 따르면 운전자는 음식을 사러 갔을 때 파트너를 대형 장비의 침상 안에 남겨두었습니다. 회사는 “교통부 규정에 따른” 조치라고 밝혔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잠자는 운전자는 이상한 것을 보거나 들은 적이 없다고 말했지만 그는 27분 동안 사라졌다가 자물쇠가 부러진 것을 발견하기

위해 돌아왔다. 운전자가 그렇게 오랫동안 자리를 비웠어야 했는지, 침상이 방음 시설이 되어 있는지 여부는 즉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소송에서 “맘 앤 팝” 보석상들은 Brink’s에 1억 달러의 손해 배상과 1억 달러의 손해 배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보석상들은 Brink의 직원이 “돈을 절

약하기 위해” 픽업 목록에 있는 상품을 과소 평가하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상품의 전체 가치를 신고하면 운송 비용이 너무 비쌀 것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