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임금격차를 숨기는 허점

성별 임금격차를 숨기는 허점
직원이 250명 이상인 모든 영국 기업은 연간 성별 급여 보고서를 발행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요인은 급여 불균형의 규모를 가릴 수 있다고 Josie Cox는 말합니다.

성별

런던에 기반을 둔 저널리스트 케이트는 얼마 동안 전국 신문에서 일을 그만둘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2월에 그녀는 연봉의 거의 두 배에 달하는 훨씬 더 큰 회사로부터 제안을 받고 마침내 그만두었습니다.

성별

급여 인상이 주요 동기였지만 그녀의 전 고용주들이 성별 급여 격차를 공개하기를 꺼리는 것도 그녀를 괴롭히고 있었습니다.

성별 임금격차는 남성과 여성이 받는 평균 임금의 차이입니다.

여성이 돌보는 책임을 감당하기 위해 시간제 근무로 전환하는 것, 남성이 휴식을 덜 취하여 더 빨리 등반하는 것, 경우에 따라 노골적인 차별을 포함한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2017년부터 직원이 250명 이상인 모든 영국 기업은 연간 성별 임금 격차 보고서를 발행해야 하며, 여기에는 평균과 중간값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성별에 따른 급여, 보너스에 대한 정보, 성별에 따른 급여 등급에 대한 정보.

보고 지침은 모든 비즈니스에 걸쳐 규정되어 있어 어떤 직원을 집계해야 하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일부 회사는 법률을 우회하는 방법을 식별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일랜드 출신으로 신원을 보호하기 위해 실명을 사용하지 말아 달라는 요청을 받은 Kate는 이전 회사는 작지만 수십 명의 프리랜서와 비정규직을 고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토토사이트 그녀는 계약직으로 고용된 경우 팁 인원이 250명이 넘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보고하지 않음으로써 회사가 법을 피하고 있는 것 같았고 저와 맞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언론은 그 주제에 대해 너무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입이 있는 곳에 돈을 두지 않음으로써 그들은 진정으로 자신의 무결성을 손상시키는 것입니다.”

BBC는 2020년까지 성별 임금격차를 좁히겠다고 공언했지만 2018년에는 평균 여성 직원에게 평균 남성 직원보다 8.4% 적은 급여를 지급했으며, 이는 전년도의 10.7%에서 감소한 수치입니다.

성별 임금격차는 9.3%에서 7.6%로 낮아졌다.

새로운 영국 요구 사항은 불평등을 단속하기 위해 다른 국가에서 시행한 조치를 따릅니다.

스칸디나비아 국가들은 선구자였습니다. 노르웨이에서는 세금 신고서(및 이에 따른 급여 정보)가 수년 동안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했으며, 지난해 아이슬란드는 동일 임금을 법적으로 시행하는 절차를 수립한 세계 최초의 국가가 되었습니다.

호주에서는 야당이 영국식 신고법을 도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그 그림은 여전히 ​​암울합니다. 2018년 12월에 발표된 세계경제포럼(WEF)의 글로벌 성별 격차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세계의 성별 임금 격차는 51%였습니다.more news

현재 진행 속도에서 여성이 남성과 동일한 임금을 받고 평등한 직업 기회를 갖기까지는 202년이 걸릴 것이라고 이 단체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