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할 수 없음: 푸에르토리코

상상할 수 없음: 푸에르토리코 사람들은 마리아로부터 정확히 5년 후 허리케인 피오나의 피해를 평가합니다.

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섬을 강타한 후 푸에르토리코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화요일에 전원이나 물에 접근할 수 없는 상태에서 깨어났습니다.

정확히 5년 전 허리케인 마리아로 주민들이 겪었던 것과 흡사한 암울한 현실.

토토사이트 추천 Toa Baja 시의 지역 사회인 Levittown의 거주자인 Raquel Oliver Lopez는 스페인어로 “이런 일은 상상도 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건 힘든 감정이야.”

상상할 수

허리케인 피오나, 범람하는 강 및 작은 개울의 결과 푸에르토리코 일부 지역에 최대 30인치의 비가 내렸습니다. 계속되는 비로 산사태가 발생하고,

상상할 수

도로를 파괴하고 Juncos, Bayamón, Coamo, Toa Alta 및 Caguas를 비롯한 여러 마을에 수십 가족을 좌초시켰습니다.

푸에르토리코 주지사 Pedro Pierluisi는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더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어 산사태의 위험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로페즈의 가족은 허리케인 피오나로 인해 여전히 전기나 물이 없는 많은 푸에르토리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올리버 로페즈(Oliver Lopez)는 최근 호스피스에서 퇴원한 할머니의 건강을 걱정하며 “88세 할머니가 옆집에 사는데 다시 이런 일을 당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힘들다”고 말했다.

올리버 로페즈의 가족은 2017년 남편의 94세 할머니인 Abuela Paulina가

100년 만에 미국 영토에서 가장 치명적인 자연 재해인 허리케인 마리아의 여파로 사망한 최소 2,975명 중 한 명입니다.

Abuela Paulina를 포함하여 Maria의 많은 사망은 1년 이상의 전기 공급 부족과 그에 따른 의료 및 기타 서비스 중단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현재 푸에르토리코의 거의 150만 전력 고객의 대부분은 섬 전체에 걸쳐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정전은 허리케인 피오나의 눈이 푸에르토리코의 남서부 해안에 접근하기 약 한 시간 전에 일요일에 보고되었습니다.

화요일 오후 현재 약 300,000명의 고객이 전기를 복구했으며,more news

푸에르토리코의 송배전을 담당하는 Luma Energy에 따르면 이는 전체 고객의 약 20%를 차지합니다.

Luma Energy 대변인은 화요일 기자 회견에서 수요일이 끝날 때까지 대부분의 푸에르토리코에 에너지를 공급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의 상하수도청에 따르면 76만 명 이상의 모든 수도 서비스 고객의 약 60%가 화요일 아침까지 서비스를 복구하지 못했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의 여파로 4명의 사망자가 보고되었습니다. 허리케인의 여파로 두 사람이 사망했습니다. 한 사람은 범람된 강의 흐름에 끌렸고,

그리고 다른 하나는 발전기에 치명적인 사고를 당했습니다. 대피소에서 숨진 다른 2명도 숨진 것으로 추정

자연적인 원인에서; 그러나 관계자들은 법의학 연구소에서 확인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Fiona의 역사적인 강우량으로 인해 한 번도 침수되지 않은 지역의 수위가 상승했습니다. 남부 도시 살리나스에서 있었던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