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에서 직업으로: 호주의 이민자 유입이 증가하고

비자에서 직업으로: 호주의 이민자 유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근로자에게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학생과 임시 근로자에서 림보에 빠진 비자 신청자에 이르기까지 호주의 이민 한도 인상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비자에서 직업으로

카지노 제작 호주 정부는 연간 이민 수용을 35,000곳으로 늘리고 긴 비자 잔고를 해결하기 위해 3,600만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호주의 노동력 부족과 대유행으로 인해 호주를 떠나거나 기피한 이주 노동자들이 필요한 일자리를 채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능성이 지배적이었던 정부의 Jobs and Skills Summit 이틀째에 나왔습니다.

Anthony Albanese 총리는 호주가 임시 비자를 소지한 근로자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노동력이 “취약점”이 되었으며 근로자의 영구 이주

경로를 촉진하기 위한 “일반적인 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클레어 오닐(Clare O’Neil) 내무장관은 이민 상한선이 160,000에서 195,000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에서 이러한 의견을 전달했습니다.

비자에서 직업으로

오닐은 노동당의 우선순위가 단기 이민자들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에서 “영주권, 시민권 및 국가 건설을 향한” 방향으로 전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누구에게 영향을 미칠까요?

임시직이 아닌 정규직 이주노동자로 노동력 구성을 바꾸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는 정부가 임시 비자를 소지한 근로자가 더 오래

체류하거나 영구 비자로 전환할 수 있는 경로를 마련할 것임을 의미합니다.More news

유학생들은 호주 대학 졸업생들이 호주에서 더 오랫동안 일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교육부 장관 제이슨 클레어(Jason Clare)에 따르면 기술이 부족한 산업 분야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호주에 2년 더 머물 수 있다고 합니다.

임시 취업 비자 소지자들도 제한을 완화하여 더 오래 일할 수 있습니다.

비자가 처리되기를 기다리거나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사람들도 이번 발표의 영향을 받게 될 것이며, 앤드류 자일스 이민장관은 비자 처리를 돕기 위해 3,600만 달러를 투입할 예정입니다.

Giles씨는 현재 잔고에 900,000개의 비자가 있지만 정부의 “수리 작업이 잘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연방 선거에서 승리한 이후 노동당이 비자 처리 시간을 줄여왔다고 말했습니다.

Giles는 금요일에 “임시 기술 비자로 호주에 오는 데 걸리는 평균 일수가 5월의 53일에서 7월의 42일로 감소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후원을 위해 새로운 비즈니스를 승인하는 데 걸리는 중앙값 시간은 37일에서 18일로 절반으로 단축되었습니다.”

그는 직원들이 비자를 처리하기 위해 “정기적인 초과 근무”를 하고 있으며 새로운 투자는 “향후 9개월 동안 직원 수를 500명까지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언제부터 시행되나요?

증가된 이주 한도는 2022/23 회계 연도에 대한 수정 사항이며 즉시 발효됩니다.

비자 처리 자원에 대한 증가된 투자는 10월 예산 문서에 포함될 것입니다.

SBS 뉴스는 직원 채용이 즉시 시작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Mr Giles의 사무실에 연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