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튼스 갓 탤런트에 출연했습니다.

브리튼스

카지노 알 공급 전 브리튼즈 갓 탤런트 참가자는 쇼가 고정되어 우승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Hollie Steel은 10세의 나이로 쇼에 출연하여 2009년에 The Phantom of the Opera의 원곡으로 당신이 어떻게든 여기 다시 있었으면 하는
바람에 사이먼 코웰을 놀라게 했습니다.

브리튼스

그녀는 아름다운 클래식 가창력으로 전국을 놀라게 했고 결승까지 진출했지만 아쉽게도 우승을 놓쳤습니다.

최근 입소문을 탄 TikTok은 현재 23세인 Hollie의 영상을 보여주며 BGT 보스가 “내가 이기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가 원하는 노래를
부르지 못하게 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브리튼즈 갓 탤런트의 세 번째 시즌은 역사상 가장 강력한 시즌 중 하나였으며, 결승 진출자는 여러 기억에 남는 연기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은 아버지와 아들 듀오 Stavros Flatley, 마이클 잭슨의 열성팬이자 가수인 Shaheen Jafargholi, 댄서 Aidan Davies 및 상징적인
Susan Boyle를 포함했습니다.

그 시리즈의 승자는 물론 Ashley Banjo의 승리로 이어진 오늘날에도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Diversity였습니다.

Hollie가 준결승에서 Sound of Music의 Eidelweiss를 연주한 것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젊은 가수는 노래 중간에 눈물을 터뜨렸기
때문입니다.

가슴 아픈 순간은 모두가 기억할 것입니다. 10살 소녀가 흐느끼기 시작했고 Ant와 Dec에게 다시 시작할 수 있게 해달라고 애원했습니다.

바이러스 성 TikTok에서 Hollie는 Eidelweiss가 “이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노래입니다.

브리튼스 갓 탤런트에 출연

“나는 BAM과 같은 거대한 오페라 노래처럼 Nessun Dorma를 부르고 싶었습니다. I’m here.”

그녀는 계속해서 “나는 내가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내가 충분히 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고 그들은 [프로듀서]가
아니라고 말했다.

“그들은 ‘아니요, 당신은 그 노래를 부를 수 없다’고 생각했고 그들이 거절했다고 생각하는 유일한 이유는 – 내가 분명히 노래를 부를 수 있었기
때문에 – 그들이 내가 이기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쇼에서 그녀의 고장이 “브리튼즈 갓 탤런트의 잘못이 아니라 그들이 고칠 수 없지만 노래 선택은 고정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ITV 쇼에서 6위를 한 지 13년이 지난 지금, Hollie는 완전히 알아볼 수 없습니다.

쇼 후 Hollie는 3개의 앨범을 자체 출시했으며 2011년에는 Andrew Lloyd Webber의 Sound of Music 영국 투어에서 Louisa von Trapp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23세의 연기자는 2017년 런던 대학에서 뮤지컬 극장 졸업장을 받았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잘 활용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Hollie는 현재 호화 유람선 Harmony of the Seas에서 제작된 Grease에서 Frenchy로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전에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로 성공적인 실행을 따릅니다.

지난 달 Hollie는 Instagram에 “Eeeek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인 Harmony of the Seas로 내일 10개월 동안 출발합니다. 나는 Frenchy를
플레이할 것입니다 – 그녀가 돌아왔습니다! & 그 어느 때보 다 좋아졌습니다 🤍💅🏻.

“솔직히 내가 다시 돌아갈 기회가 있을 거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었고 로열 캐리비안에게 충분히 감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