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 160만 파운드에 사우스 런던 주택

보리스 존슨 160만 파운드에 사우스 런던 주택 공개
보리스 퇴임 영국 총리

존슨과 그의 아내 캐리는 금요일 런던 남부 거주지를 160만 파운드(미화 193만 달러)에 등록했다.

보리스 존슨

Land Registry 기록에 따르면 부부는 2019년 120만 파운드에 반 단독 빅토리아풍 주택을 구입했습니다.

약 2,100평방피트에 걸쳐 4개의 침실과 3개의 욕실을 제공하며 뒤쪽에는 정원이 있습니다.

보리스 존슨

[함께] 세련된 장식과 셔터, 나무 바닥 및 낮은 수준의 주철 라디에이터를 포함한 많은 특성을 유지합니다.

“객실 전체에 자연 채광이 충분히 들어옵니다. 집은 원래의 3개 층에 걸쳐 배달됩니다.”

더보기: 영국 주택 가격의 소폭 하락으로 경기 침체의 시작

메인 층에는 대리석 벽난로, 나무 바닥, 붙박이 책장,

목록에 따르면 퇴창과 뒷 정원으로 열리는 문. 같은 층에 있는 먹을 수 있는 주방도 정원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위층의 기본 침실 스위트는 공원을 내려다보고 있으며 욕실과 침실 공간에 벽난로가 있습니다. 3층에는 또 다른 침실 2개와 욕실이 있습니다.

존슨 부부는 한 달에 최소 £10,000에 캠버웰 주택을 임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그 집이 판매 중이라고 처음 보도한 Daily Mail에 따르면, 그들 자신은 그곳에 살지 않았습니다.

작년에 부부는 옥스포드 외곽의 고급 농가를 한 달에 4,250파운드에 임대했다고 Mansion Global이 보도했습니다.

토토 광고 회원모집 Penta에서 출발: 20분: 골프의 전설 Gary Player의 유산과 자선 활동

58세의 존슨 총리는 2019년 총리 임기를 시작했지만, 7월 초에 “파티게이트”를 비롯한 여러 스캔들에 휘말린 후 사임을 발표했습니다.

Covid-19 잠금 및 나중에 그것에 대해 거짓말. 그는 9월 초로 예상되는 새 당 대표가 지명될 때까지 총리직을 유지합니다.

배우 키퍼 서덜랜드(Kiefer Sutherland)가 유명 인사들로 가득한 로스앤젤레스의 톨루카 레이크(Toluca Lake) 구역에 있는 침실 5개짜리 집을 800만 달러에 매각했다고 매각 소식통이 확인했습니다.

장기 드라마 “24”에서 Jack Bauer 역할로 가장 잘 알려진 Mr. Sutherland(55세)는

기록에 따르면 2012년에 334만8000달러에 이 부동산을 구입한 거래에서 깔끔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Realtor.com의 목록 세부 정보에 따르면 0.5에이커가 조금 넘는 부지에 1935년에 지어진 침실 5개짜리 주택으로 대형 야외 수영장과 스파 공간, 차 3대를 주차할 수 있는 차고가 있습니다.

더보기: Katy Perry는 Beverly Hills Abode와 1,800만 달러에 부품을 삽니다.more news

기록에 따르면 장외 판매는 8월 5일에 마감되었으며 Coldwell Banker 에이전트인 Kelly Sto가 이 이야기에 대해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