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 공무원 9만1000명 감축

보리스 존슨, 공무원 9만1000명 감축
영국의 최고 공무원은 정부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최대 91,000명의 공무원을 해고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이먼 케이스 관방장관은 BBC가 시청한 공무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목표는 3년 이내에 2016년 수준으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보리스 존슨

토토사이트 다우닝 스트리트는 계획된 인원 감축의 일환으로 채용 동결이나 강제 해고를 배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 공무원 노조는 이 계획이 “잘못된 생각”이라며 파업 조치가 “매우 많은 논의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케이스 씨는 목요일 밤 공무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해고가 “도전적”일 것이며 부분적으로는 대유행으로 인해 공무원 인력이 2016년 이후 “상당히” 증가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인력을 합리화하고 우리가 봉사하는 사람들에게 계속 제공하는 훨씬 더 효과적이고 간결하며 혁신적인 서비스에 필요한 기술을 갖추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고 적었다. more news

물가가 왜 이렇게 빨리 오르나요?
생활비는 불평등을 심화시킬 수 있다고 Gove는 말합니다.
장관은 쇼핑객에게 가치있는 브랜드를 구매하도록 조언합니다.
PM, 생활비 문제 해결에 마법의 해결책은 없다고 경고
국무장관은 총리가 “정부가 어려운 상황에서 지출을 통제하고 납세자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는 시기에 이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믿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리스 존슨

금요일 총리 대변인은 직원 수를 줄이기 위한 “계획을 발표”하는 것은 정부 부처에 달려 있다고 말했으며 특정 조치를 선점하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들은 “공무원이 가능한 한 효율적이고 중복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덧붙이며 기술의 변화로 부서가 다르게 작동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민이 정부가 납세자의 돈을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하기를 기대하는 것이 옳습니다.”

증가하는 숫자
2016년 고용된 공무원 수는 38만4000명으로 2차 세계대전 이후 가장 적었지만 영국이 EU 탈퇴를 준비하면서 꾸준히 증가해 지난해 말 47만5000명에 이르렀다.

공무원은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부가 정책을 개발하고 실행하도록 지원하지만 정치적으로 공정합니다. 공무원이 하는 일은 노동 연금부에서 급여를 받는 직원부터 법무부에서 근무하는 교도소를 운영하는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삶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금요일 – 언론 보도 후 – HMRC의 상임 비서는 직원들이 “나나 공무원 지도자가 아닌 언론을 통해” 잠재적인 해고에 대해 알게 된 점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그는 삭감이 어떻게 이루어질지 또는 HMRC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결정이 내려지지 않았지만 직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제이콥 리스-모그(Jacob Rees-Mogg) 내각 장관은 연간 37억 5000만 파운드를 절약하는 것이 “현실적”이라고 말했다.

효율성 담당 장관인 Mr Rees-Mogg는 BBC에 정부가 “예산을 통제”하고 생활비 위기 동안 효율성을 보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적게 하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일을 더 효율적으로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