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스에서 Harry Styles는

베니스에서 Harry Styles는 연기, 음악 및 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베니스에서 Harry

토토사이트 베니스, 이탈리아
Harry Styles는 이미 Christopher Nolan의 “Dunkirk”에서 다가오는 “Don’t Worry Darling” 및 “My Policeman”에 이르기까지 신인으로서 부러워할 만한 연기 이력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이 팝 스타는 연기를 하면서 종종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밤에 “Don’t Worry Darling”이 세계 초연되는 Lido에 Styles의 도착은 스타로 가득한 축제에서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 중 하나였습니다.

시사회 전 기자 회견에서 Styles는 그의 팬, 그의 경력, 그리고 Olivia Wilde 감독과 다시 작업할지 여부에 대한 질문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어느 쪽도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Don’t Worry Darling”에서 Styles는 세기 중반 스타일의 실험 커뮤니티에서

Chris Pine의 카리스마 넘치는 컬트 지도자가 운영하는 신비한 Victory Project에서 일하는 Jack을 연기합니다.

플로렌스 퓨는 질문을 하지 않는 대가로 세상 모든 위안을 얻는 잭의 아내 앨리스를 연기한다. 그러나 곧 베니어판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꼭 자신의 것이 아닌 세계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완벽하다고 여겨지는 이 세계에서 척 연기하는 게 정말 재미있어요.” 스타일스가 말했다. “연기가 너무 없었다.”

Styles는 Wilde와 공동 출연자 Pine, Gemma Chan과 함께 베니스에서 열린 “Don’t Worry Darling” 시사회에 참석하기 위해 Madison Square Garden 출연에서 며칠을 쉬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예술에서 두 가지 유명한 직업을 저글링하지만 음악과 연기 사이에 많은 유사점을 보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베니스에서 Harry

“개인적으로 나는 그들이 많은 면에서 정반대라고 생각합니다. 음악을 만드는 것은 정말 개인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스타일스는 말했다.

“연기를 하다보면 경험을 하게 되는 부분이 있지만 대부분은 다른 사람을 연기하는 척 하고 있어요. 그게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가장하는 척하는 거죠.”

이어 그는 “재미있는 부분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는 점이라고 생각한다

. 음악을 더 오래 했지만 연기를 좋아하는 건 내가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는 느낌이에요.”

팬들은 이미 월요일 초 극장 앞에 모여 몇 시간 전에 프리미어 레드 카펫 앞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Styles의 음악이 그들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내 인생에서 나를 지지해 준 사람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특히 팬들은 항상

나 자신이 있을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 편안하게 느끼고 나를 표현한다”고 말했다.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그 공간을 그들에게 다시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들이 많은 면에서 정반대라고 생각합니다

. 음악을 만드는 것은 정말 개인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스타일스는 말했다.

“연기를 하다보면 경험을 하게 되는 부분이 있지만 대부분은 다른 사람을 연기하는 척 하고 있어요.

그게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 가장하는 척하는 거죠.”

이어 그는 “재미있는 부분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는 점이라고 생각한다. 음악을 더 오래 했지만 연기를 좋아하는 건 내가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는 느낌이에요.”

팬들은 이미 월요일 초 극장 앞에 모여 몇 시간 전에 프리미어 레드 카펫 앞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Styles의 음악이 그들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