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 메가와트의 미소’: 친구들은 주 추도식에서

백만 메가와트의 미소’: 친구들은 주 추도식에서 빅토리아 주의 의원인 Jane Garrett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백만 메가와트의

해외축구중계 밈티비 전 노동부 장관, ‘가장 존경받는 딸’로 추앙

빅토리아 주의 노동당 의원인 Jane Garrett은 멜버른에서 추모식을 하는 동안 용감하고 원칙이 있는 정치인이자 세 아이를 돌보는 어머니로 기억되었습니다.

가족, 친구, 그리고 정치적 분열을 넘어선 주 및 연방 의원들이 금요일 아침에 브런즈윅 시청의 전 의원이었던 주 기념관에 모여 개렛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전 국가비상서비스 장관은 지난 7월 유방암으로 사망했다. 그녀는 49세였다.

Garrett의 절친한 친구인 빅토리아 상원의원 Mark Gepp은 예배를 인도했으며 그녀를 “빅토리아에서 가장 존경받는 딸” 중 한 명이라고 말하며 그녀를 원칙적이고 동정심이 많으며 용기 있는 사람으로 묘사했습니다.

Mark Dreyfus 연방 법무장관을 포함하여 4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서비스에 참석했습니다. 빅토리아주 수상 다니엘 앤드류스; 야당 지도자, 매튜 가이; 그리고 주의 주지사 Linda Dessau.

전 수상 제프 케넷, 존 브럼비, 스티브 브랙스도 참석했다.

매일 아침 Guardian Australia의 주요 기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으려면 가입하세요.
Garrett이 2000년에서 2004년 사이에 고문으로 일했던 Bracks는 그녀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알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브랙스는 애도자들에게 “그녀는 매 순간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백만 메가와트의

그는 그의 전 동료가 정치 고문에서 내각 장관으로 빠르게 승진한 데는 “필연”이 있다고 말했다. Garrett은 노동당에서 떠오르는 별이었고 잠재적인 미래 총리로 여겨졌습니다.

브랙스는 “그녀는 정치를 하며 살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이를 믿을 수 없을 만큼 자신감과 권위를 가지고 누구와도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감정적인 추모에서 절친한 친구이자 전 주의 노동당 의원인 Sharon Knight는 Garrett이 “떨어지고 싶어도 항상 똑바로 서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Garrett의 친구인 Tim Rogers가 10대 시절에 고인이 된 MP를 처음 만났고 그녀가 “백만 메가와트의 미소”를 가졌다고 말한 음악적 찬사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전 철도, 트램, 버스 조합의 국무장관인 Luba Grigorovitch는 Garrett의 삶의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스타 파워의 특별한 브랜드”에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Grigorovitch는 2010년 선거 캠페인 기간 동안 Garrett을 위해 자원하여 Brunswick의 주변 의석에서 승리를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Garrett이 자원 봉사자를 “오랫동안 잃어버린 친구”처럼 환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Garrett을 많은 젊은 노동당 여성의 정치적 멘토이자 샴페인 한 잔과 달리기의 자유를 소중히 여기는 “당의 삶”으로 묘사했습니다.

Garrett은 Brunswick의 내부 멜버른 의석을 획득 한 후 2010에서 빅토리아 의회에 입성했으며 2014에서 내각으로 승진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2016년 미국 소방관 연합이 국가 소방국에 대한 더 큰 권한을 부여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소방관 노조 급여 거래로 인해 주의 응급 서비스 장관 직을 사임했습니다.

지난 달 Guy는 Garrett을 Country Fire Authority 소방관의 “영웅”으로 묘사했습니다.

2018년에 그녀는 동부 빅토리아 주의 상원 의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작년에 Garrett은 11월 주 선거에서 정계를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Garrett의 유족으로는 자녀 Molly(19세 Sasha, 15세)와 Max(10세)와 그녀의 남편 James가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