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행정부는 인질 정책을 강화하기 위해

바이든 행정부는 인질 정책을 강화하기 위해 움직입니다
백악관은 이번 주에 그가 없는 10년이 된 가족을 포함하여 해외에서 인질로 된 친척을 둔 60명 이상의 미국인 가족들로부터 끊임없는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Austin Tice는 2012년 8월부터 시리아에서 행방불명이 되었고, 그에게 다른 어떤 미국 언론인보다 오래 억류되어 있다는 암울한 기록을 남겼습니다.

시리아 정부는 그를 붙잡고 있지 않다고 부인하고 있다.

미 국무부 대변인 네드 프라이스는 이를 반박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시리아 관리들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포함해 오스틴을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시리아 당국과 광범위하게 협력해왔다”고 말했다.

“하지만 내가 당시에 언급했듯이 시리아는 그를 붙잡고 있다는 사실을 결코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시리아가 이제 미국인의 석방을 도울 기회가 있다고 계속 믿습니다.

우리는 오스틴의 즉각적인 석방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계속 추구할 것입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정부 간 인질 상황은 거의 간단하지 않고 종종 최고위 정부까지 확대되어 백악관에서 외교적으로 가장 섬세하고 감정적으로 힘든 일이 됩니다.

올해 초,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는 2019년부터 러시아에 억류되어 있던 전 해병대원 트레버 리드 석방을 위한 포로 교환을 감독했습니다.

지난달 농구스타 브리트니 그리너가 마약 혐의로 러시아 법원에 출두한 후,

행정부는 인질 정책을 개선하여 기관이 미국인을 억류하고 있는 국가 및 비국가 행위자 모두에게 제재와 비자 금지를 부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제안을 위해 푸시

사설토토 Tice를 해방시키려는 캠페인을 하는 사람들은 이러한 변화를 환영했으며 Biden이 행동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Free Austin Tice 캠페인을 이끌고 있는 Bill McCarren은 VOA에 시리아 정부가 2020년 미국 관리들과의 회의에서 요청 사항을 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제 일어나야 할 것은 제안이 테이블 위에 놓일 필요가 있고 그것을 할 필요가 있는 것은 미국”이라고 말했다. “그게 지금 공이 있는 곳이야.”

McCarren은 시리아 관리들이 회의에서 세 가지 문제를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것은 미친 생각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기꺼이 그들과 함께 참여하고 논의해야 할 일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West Wing에서 일한 사람들은 이 과정이 극도로 복잡할 수 있으며 강력한 협상에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협상가에 대한 자신감

1981년 1월 20일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이 취임하고 이란의 최고 지도자가 석방된 1981년 1월 20일

백악관에서 일하고 있던 현재 컬럼비아 대학교 법학 교수인 필립 보빗은 “대통령은 협상가들을 신뢰해야 한다”고 말했다.

444일 만에 미군 인질.

“만약 그가 더 극적인 위협이나 더 극적인 양보로 인질을 되찾기 위해 팔꿈치를 흔들려고 한다면 그는 실제로 성공하더라도 당장의 경우에는 인질이 앞으로 다시 찍음.

그래서 그는 자신이 신뢰할 수 있는 협상가를 찾아 전세를 주고 이를 꾸준히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