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새로운 불법 조업 정책 프레임

바이든은 새로운 불법 조업 정책 프레임 워크에서 중국을 목표로

바이든은 새로운

바이든 행정부는 중국의 불법 조업을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연방 기관에 세계 해양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외국 파트너와 협력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월요일, 백악관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유엔 해양 회의의 시작과 함께 불법, 보고되지 않은, 규제되지 않은 어업(IUU)에 대한 국가 안보 메모를 처음으로 발표했습니다.

연방 기관인 미국 국제 무역 위원회(U.S. International Trade Commission)에 따르면 2019년에 24억 달러에 달하는 미국 총 해산물 수입의 거의 11%가 불법, 보고되지 않은, 규제되지 않은 어업에서 나왔습니다.

코인볼

긴 정책 틀에서 중국의 이름이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중국의 언어는 그것이 목표로 삼았던 곳을 거의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이 메모는 양국 간의 지정학적 경쟁이 심화되는 시기에 베이징을 짜증나게 할 것입니다.

중국은 지배적 인 해산물 가공업자이며 국가 대출과 연료 보조금을 통해 아시아, 아프리카 및 아메리카 전역에 수천 개의 떠 다니는 물고기 공장이있는 세계 최대의 원양 어선을 건설했습니다.

특히 이 메모는 21개 연방 부처와 기관에 정보를 더 잘 공유하고 제재 및 비자 제한과 같은 집행 조치를 조정하며 국제 동맹국 간의 모범 사례를 홍보하도록 지시합니다.

또한 향후 며칠 내에 국립해양대기청(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의

새로운 규칙이 불법 조업의 정의를 관련 노동 학대를 포함하도록 확대할 예정이며, 이는 준수하지 않는 기국을 블랙리스트에 올리기 위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바이든은 새로운

환경 보호 단체는 미국 해산물 공급망을 정리하기 위해 오바마 행정부에서 시작된 노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워싱턴에 기반을 둔 비영리단체 오세아나(Oceana)의 베스 로웰(Beth Lowell) 부사장은 “미국 어부들은 미국 정부의 많은 규칙과 규정을 따라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과 같이 노동 및 환경 기록이 좋지 않은 다른 국가에 대해 조치를

취함으로써 경쟁의 장을 평평하게 만들고 전 세계의 합법적인 어부에게 이익이 됩니다.”

코인파워볼 행동 계획은 또한 불법적으로 잡은 물고기가 미국으로 미끄러지지 않도록 수입업자가 어획

시점부터 문서를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미국 해산물 수입 모니터링 프로그램의 확장을 요구합니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약 12종만 다루고 있습니다. Oceana와 같은 그룹은 모든 수입품을 포괄하는 프로그램을 추진해 왔습니다.

Lowell은 “미국이 모든 해산물 수입을 미국산 어류와 동일한 기준으로 유지할 때까지 불법적으로

조달한 해산물은 합법적인 어획량과 함께 계속 판매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행 계획은 또한 이미 책에 있는 법률을 집행하기 위한 추가 리소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More news

여러 국제 조업 협정을 협상했으며 현재 워싱턴 윌슨 센터의 선임 연구원인 Evan Bloom은 “IUU 어업과 싸우는 것은 자원 집약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이 실제로 더 많은 조치를 취하는지 여부는 NOAA가 집행 노력, 정보 수집

및 검사에 더 많은 자금을 투입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