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하원은 극우 후보를 밀어내는 ‘위험한’

민주당 하원은 극우 후보를 밀어내는 ‘위험한’ 전술에 지쳤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하원 민주당원은 공화당 경선에서 극우 후보를 승진시키는 게릴라 전략에 대해 자신들의 캠페인 부문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민주당 하원은

먹튀사이트 순위 폴리티코(Politico)는 수요일 민주당 의회 캠페인 위원회(Democratic Congressional Campaign Committee, DCCC)가 8월 예비 선거를 지지하기 위해 공화당 피터 마이어(Peter Meijer) 하원의원에 대한 미시간 후보 존 깁스(John Gibbs)의 도전을 뒤집는 데 거의 50만 달러를 지출한 사실이 밝혀진 후 불만이 극에 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2번째.

트럼프 행정부 시절 주택도시개발부(Department of Housing and Urban Development)의 전 관리였던 깁스는 음모론을 부채질하고 2020년 대선 결과가 상승세에 있다는 회의론을 표명한 이력이 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해 11월 깁스를 지지했다.

작년 국회의사당 폭동을 조사한 하원 의원인 스테파니 머피(Stephanie Murphy) 의원(민주당-Fla.)은 폴리티코에 “어떤 인종도 이런 식으로 당신의 가치를 훼손할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Dean Phillips(민주당) 하원의원은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반면 Long Island 하원의원 Kathleen Rice(민주당)는 이 전략을 “파렴치한” 전략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미시간 후보 존 깁스는 음모론을 조장한 이력이 있으며 2020년 대선 결과에 대해 회의적인 입장을 표명했다. AP를 통한 Daniel Shular/The Grand Rapids Press

“이와 같은 더러운 게임은 정치 캠페인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러나 워싱턴에 와서 우리의 민주주의를 파괴하려는 후보자 뒤에 돈을 두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 더 이상 정치적인 더러운 속임수가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콘센트에 말했습니다.

민주당 하원은 극우 후보를 밀어내는 ‘위험한’

다른 민주당원들은 이 전략이 역효과를 일으키고 주변부 후보들이 실제로 사무실에서 승리할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Pramila Jayapal 의원(D-Wash.)은 “이 경주에서 이기고 싶지만 걱정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기권을 조장하는 것과 결국 우리가 유권자들이 원하는 것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이 생각에 대해 정말로 우려하고 있습니다.”

스테파니 머피 의원은 “어떤 인종도 그렇게 당신의 가치를 타협할 가치가 없다”고 말했다. 마누엘 발체 세네타/AP

“이러한 환경에서 그런 후보자를 지원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DCCC에 자신의 우려를 분명히 밝힌 제이슨 크로우 의원(D-Colo.)도 동의했습니다.

“물론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라고 덧붙였다. “잘못된 메시지를 보낼 뿐만 아니라 내용적으로도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깁스를 홍보하는 DCCC 광고는 그를 지지하지 않고 대신 미시간에 대해 “너무 보수적”이라는 꼬리표를 붙였습니다. 2021년 1월 6일 폭력 사태에 대해 트럼프를 탄핵하기 위해.

프라밀라 자야팔 의원은 “선거 부정론자들의 선전이 정말 우려된다”고 말했다. Scott Applewhite/AP 하원의원 Jason Crow는 DCCC에 “역효과가 날 수 있다”고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Getty Images를 통한 Tom Williams/CQ-Roll Call, Inc

Meijer는 이 작전에 대해 Politico에 “민주당이 친민주당이라는 위선적인 경찰의 말을 듣는 것이 지겹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회 선거 운동 위원회는 극우 후보를 밀어붙이는 유일한 민주당 조직이 아닙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