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멕시코 국경에 위기가 있습니까?

미국-멕시코 국경에

미국-멕시코 국경에 위기가 있습니까?
먹튀검증커뮤니티 미 의회는 미국-멕시코 국경에 있는 이민자들을 위한 인도적 지원 계획을 승인했지만, 미국에 입국하려는 이민자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치적 위기는 계속되고 있다.

살바도르인 아버지와 딸의 시신이 국경 근처 강에 엎드려 누워 있는 모습이 사진에 찍힌 것을 포함하여 국경으로 가는 도중에 이민자들이 계속해서 사망하고 있습니다. 사진은 비난으로 이어졌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남부 국경의 상황을 설명하기 위해 “침략”이라는 용어를 반복해서 사용했습니다.

2월에 그는 계획된 국경 장벽에 대한 자금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국가 비상 사태”를 선언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반대자들은 그의 정부가 “조작된 위기”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지금 국경에서 무슨 일이?
미국 당국에 따르면 6월 국경 검거 건수는 28% 감소했다.

감소는 5월에 입국항 사이에 우려가 기록적으로 증가한 데 이어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기온이 섭씨 32도 이상으로 치솟을 수 있는 여름철에 이동량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번 6월에는 예년보다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 관리들은 이민을 억제하기 위한 멕시코의 새로운 정책이 감소한 원인으로 보고 있습니다.More News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불법으로 국경을 넘고 있습니까?
확실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미국 국경 순찰대는 2018년 10월 이후로 남서쪽 국경을 688,375건 감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BP)에 따르면 이전 미국 회계연도에는 303,916건이 있었습니다.

미국-멕시코 국경에

그 숫자는 트럼프 대통령의 취임 첫해에 급격히 떨어졌지만 작년에 다시 증가했습니다.
국경에서 체포된 이민자의 수는 2006년 이후 최고 수준으로 5월에 급증하여 132,887명이 구금되었습니다. 구금이 10만명을 넘어선 것은 2007년 4월 이후 처음이다.

UN 실종 이주민 프로젝트에 따르면 2019년 현재까지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13명의 어린이를 포함하여 170명의 이민자가 사망하거나 실종되었습니다. 국경 수비대 수치에 따르면 작년에 283명이 사망했지만 인권 운동가들은 그 숫자가 더 많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더 큰 그림을 보면 올 봄에 숫자가 증가할 때까지 지난 18년 동안 체포된 사람들의 숫자가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2019년 급증하기 전에도 이민자 수가 역사적으로 최저 수준이었을 때 트럼프 대통령은 국경의 상황을 국가 안보 위기로 묘사했습니다.

올해의 이민 급증은 역대 최고는 아니더라도 상당합니다.
그리고 변화하는 이민자 인구 통계는 의심할 여지 없이 미국 기관을 압도했습니다. 그러나 국경을 둘러싼 상황은 대통령이 수년 동안 설명한 것과는 다른 종류의 위기입니다.

지금 마이그레이션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CBP에서 발표한 체포 번호에는 망명 신청자(미국 입국 항구에서 또는 국내에서 난민 지위를 신청하는 사람)가 포함됩니다.
2018 회계연도에 92,959명이 믿을 만한 공포를 호소한 것으로 간주되어 국경에서 망명을 요청했습니다. 이는 55,584건이 청구된 2017 회계연도에 비해 상당히 증가한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