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하세요? 다시 생각해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하세요? 다시 생각해 보세요. Truss가 이기면 선거를 치러야 합니다.

모든 것이

넷볼 차기 보수당 지도자가 될 것으로 알려진 정치인은 불법 총리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약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보수적 리더십 경쟁이 너무 오래 지속되어 친숙함이 무관심을 낳을 수 있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가 사임한 지 오래 된 것으로 보이며 새 총리가 취임하려면 아직 거의 2주가 남아 있습니다. 뉴스 용어로, 콘테스트는 부진한 여름 사이드쇼로

미끄러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이 2022년 승계 경쟁이 실제로 어떤 획기적인 사건인지 놓칠 수 있습니다.

우리는 9월 5일에 정치적 역사가 만들어질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이 대회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투표와 베팅이 맞다면 정당 의원들이 보수당이나 국가 자체에서 투표하지 않은 총리 리즈 트러스를 선출하려 한다는 점이다.

트러스는 당원들이 지도부 경선에서 최종 결정권을 갖게 된 이후 중원에서 보수당이 선택한 세 번째 총리가 된다. 그러나 그녀는 이전 라운드에서 MP의 선택을 뒤집는 당원을 통해 첫 번째 승리가 될 것입니다.

21세기까지는 총리가 국회에서 사임하면서 후임자가 비공식 또는 여당 의원들의 투표를 통해 선출됐다.

전후 시대에 그런 식으로 10위에 오른 사람들 중에는 James Callaghan과 John Major가 있습니다. 이는 국회의원이 총선에서 선출되고 정부가 하원에서 다수를 차지할 수 있는 당 대표의 손에 넘어가는 의원내각제의 논리적 적응이었다.

모든 것이

그러나 지도층 선거구는 이제 당원의 역할을 포함하도록 확대되었습니다(노동당은 1981년, 보수당은 1998년 이후).

당원들이 의회 중간에서 영국 총리를 선출하는 권한을 가진 경우는 네 차례 있었다. 첫 번째로 Gordon Brown은 Tony Blair의 뒤를

이을 다른 후보자가 없었기 때문에 2007년 노동당 경선에서 반대 없이 승리했습니다. 2016년에는 테레사 메이가 기본적으로 두 번째로 이겼습니다.

Andrea Leadsom의 탈퇴로 인해 회원 투표가 필요 없었기 때문입니다. 존슨은 실제로 2019년 투표에 직면해 여당 의원들에 의해 선출된 최초의 영국 총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결정적으로 그는 이전의 모든 의회 라운드에서도 분명한 첫 번째 하원의원이었습니다.

이것은 Truss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2016년 5월이나 2019년 존슨과 달리 그녀는 보수당 의원의 첫 번째 선택이 아니다.

7월 1차 투표에서 당의 357명 중 50명(14%)만이 그녀에게 표를 던졌다. 그녀는 대회의 다음 3 라운드에서 Rishi Sunak과 Penny Mordaunt를 모두 뒤쫓았고 Sunak과의 회원 결선 투표 자격을 얻기 위해 5 라운드에서 Mordaunt를 앞서갔습니다. 트러스 의원은 최종

1차 투표에서도 전체 의원의 31.6%인 113명에 그쳤다. 그러나 이제 다음 달 10위에 오르는 문턱을 넘을 것으로 보이는 사람은 바로 그녀다.

이것은 Truss를 불법 총리로 만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를 약한 존재로 만든다.

그것은 또한 그녀가 새로운 종류의 총리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의 지도력은 의회 자체가 아니라 의회 외 정당 구성원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대의민주주의 지지자들을 경계해야 한다. 문제가 발생합니다. 또한 총선에 비해.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