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큐어 바르는 5세 딸을 두고 남편이

매니큐어 바르는 5세 딸을 두고 남편이 ‘불안’으로 끌려가다
Amother는 영국에 기반을 둔 온라인 포럼 Mumsnet의 사용자들에게 남편이 반대한 후 5세 딸의 발톱을 칠한 것이 부당한지 질문했습니다.

사용자 LittleMissE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내일 휴가입니다. 나는 내 딸들의 발톱을 그렸고, DH[친애하는 남편]는 화를 내며 부적절하다고 말하면서 제거하라고 말했습니다. 보라색 반짝이 남편은 내일 우리 여행 전에 그것을 없애고 싶어합니다.

매니큐어 바르는

“AIBU가 그것을 제거하기를 거부합니다…. 그렇게 큰 일입니까? 나는 그녀의 발가락이 칠해져 있든 없든 덜 신경 쓰지 않을 수 없다고 그녀가 부탁했습니다.”

매니큐어 바르는

너무 어리다?

영국 YouGov의 2019년 연구에 따르면 데이터 분석 회사에 따르면 남성 10명 중 7명은 어린이가 16세가 될 때까지 화장을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연구는 이 문제에 대해 1,629명의 부모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5세 미만의 어린이는 화장을 해서는 안 된다는 압도적인 만장일치로 나타났습니다. 0%는 결코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아이들이 구성하다
매니큐어를 바르는 어린 소녀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남성 10명 중 7명은 아이들이 화장을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Kim Kardashian은 2019년에 딸 노스가 교회 예배에 립스틱을 바르게 한 혐의로 곤욕을 치렀습니다.

토리 스펠링(Tori Spelling), 제시카 심슨(Jessica Simpson), 비욘세(Beyoncé)도 어린 시절부터 아이들이 화장을 하고 놀게 했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고 있다.

토토사이트 이 주제에 대한 인터뷰에서 Kardashian은 “North가 확실히 화장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번 주말에 친구가 있었고 그녀의 여자 친구 몇 명이 와서 그들은 모두 그녀의 방에 있었고 스스로 화장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표현입니다. 그녀가 자신을 표현했으면 좋겠지만 그녀도 적절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완전 웃기다’
LittleMissEs의 경우 Mumsnet 사용자의 93%가 그녀에게 동의했으며, 그녀의 남편이 딸의 손톱을 칠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것이 불합리하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한 사용자는 “옷을 차려입은 것 같다”고 말했고 다른 사용자는 “당신의 DH는 완전히 터무니없다”고 동의했다.

한 사용자는 “정말 괴상하다”고 말했고 다른 사용자는 “내가 2살짜리 BOY’s FINGER 손톱을 정기적으로 그렸다고 전해 주세요!! 분홍색도! 그는 폭발할지도 모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불안을 던졌나요?! 그가 5살인가요? DD [사랑하는 딸]이 3살 때부터 그녀가 요청할 때마다 그것을 해왔습니다. 항상 반짝이거나 분홍색이며 그녀의 발가락에만 있습니다. 나는 DH를 지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못했어요.”

한 사용자는 “사실 대부분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5는 너무 어리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들을 그렸다고 말합니다 – 그녀가 그것을 해달라고 요청했습니까 아니면 당신이 그것을 제안했습니까? 그녀가 그때 물으면 나는 지금 켜져 있는 상태로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재미를 위해 그것을했다면 나는 그것을 제거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