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헤르손

러시아 헤르손 공세 강화로 ‘상당한 손실’ 입다 – 우크라이나

러시아 헤르손

먹튀사이트 우크라이나는 수요일에 러시아 기지에 공습을 실시하고 비행기, 헬리콥터, 드론을 격추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는 목요일에 러시아군이 지난 24시간 동안 동부 도시의 일부인 헤르손에서 점령된 지역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면서 도네츠크 지역에 대한 “완전한 통제 확립”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Kharkiv, Zaporizzhia 및 Mykolaiv 지역.

페이스북은 러시아가 10번 이상의 미사일과 22번의 공습을 가했지만 자포리치아 지역에 위치한 슬라드코보드네 마을에서 “적군은 계속해서 상당한 손실을 입고 있다”고 말했다.

번역에 따르면, 업데이트는 “지상 그룹의 행동을 지원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공군이 “적의 인력과 장비가 집중된 요새와 장소에 대해 30회 이상 공습을 수행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헤르손

우크라이나 방공부대는 Su-25(수호이) 2대, 헬리콥터 2대(Ka-52, Mi-24), 무인항공기 5대를 사방에서 격파했다”고 밝혔다. 8개 지역에서 적의 공격을 “성공적으로 격퇴”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에 의한 설명은 독립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으며 뉴스위크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다.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군에 대해 널리 알려진 반격을 감행함에 따라 발생했습니다.

미국 싱크탱크인 전쟁연구소(ISW)는 수요일 우크라이나가 동부 하르키우 지역 동쪽의 약 150평방마일의 영토를 탈환했다고 밝혔다.

보고서는 우크라이나가 전쟁 초기에 러시아에 의해 점령된 동명의 수도인 헤르손 지역에서 우크라이나의 지속적인 작전 때문에

우크라이나 군대가 남쪽으로 러시아군의 재배치를 “착취할 가능성이 있다”고 덧붙였다. 양측을 위해. more news

영국 국방부 관리들은 헤르손 지역의 우크라이나군이 드네프르 강을 따라 러시아군 주둔지의 북부와 남부를 잇는 주요 경로 중 하나인 다리브카(Darivka)에 있는 군사용 철교를 “파괴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영국 국방부는 목요일 매일 업데이트에서 “취약한 교차 지점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체계적인 정밀 표적화는 우크라이나의 공격을 억제하려는 러시아군에 계속해서 압력을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평가는 “그것은 작전 예비를 배치하고 동쪽에서 물자를 재보급하는 능력을 느리게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하르키프 시장 이호르 테레호프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의 두 번째 도시에서 밤새 두 차례의 미사일 공격을 감행했다고 말했다.

그는 텔레그램 채널의 게시물에서 희생자나 피해에 대한 즉각적인 세부 정보는 없었지만 자정 무렵의 파업이 “도시의 정상적인

생명 유지에 매우 중요한” 기반 시설을 타격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의 발레리 잘루즈니(Valeriy Zaluzhnyi) 군 참모총장은 전쟁이 2022년에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전쟁이 내년까지 격렬해질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Mykhailo Zabrodskyi 의원이 공동 작성하고 국영 통신사 Ukrinform이 발행한 기사에서 그는 “현재 상황이 지속되는 한 이 전쟁은 수년간 지속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