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미사일로 우크라이나 오데사

러시아 미사일로 우크라이나 오데사 지역에서 최소 21명 사망

러시아

에볼루션카지노 POKROVSK, 우크라이나 (AP) — 러시아 당국이 금요일 일찍 우크라이나 오데사 항구 근처에서 주거 지역에 대한 공습으로 최소 21명이 사망했다고 당국이 보고했습니다. 도시에 대한 위협.

동이 트기 전의 공격 동영상에는 오데사에서 약 50km(31마일) 떨어진 작은 마을 세르히브카(Serhiivka)에 있는 건물의 그을린 폐허가

나와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은 전투기가 3발의 미사일을 발사해 아파트와 캠프장을 강타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이번 공격을 전날 뱀 섬에서 철수한 러시아군에 대한 보복으로 해석했지만 모스크바는 곡물 수출 차단을 해제하기 위한 “친선 제스처”로 철군을 묘사했다.

러시아군은 전쟁 초기에 이 섬을 우크라이나의 가장 큰 항구이자 해군 본부인 오데사(Odesa)에 대한 공격을 위한 준비 장소로 사용하려는 명백한 희망으로 섬을 장악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보안국 SBU 책임자인 이반 바카노프는 “점령군은 전장에서 승리할 수 없기 때문에 민간인 학살에 의존한다”고 말했다.

“적이 뱀 섬에서 철수한 후, 그는 민간인 목표물에 대한 냉소적인 포격으로 대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러시아 미사일로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군은 금요일 늦게 소셜 미디어에 두 대의 러시아 Su-30 전투기가 인 폭탄으로 스네이크 섬을 폭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흑백 항공 비디오에는

섬을 강타하는 두 번의 폭발이 있었습니다.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의 벨베크 동쪽에서 전투기들이 공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군은 즉각 언급하지 않았다.

병원, 대피소로 사용된 극장, 기차역을 포함하여 전쟁 초기에 러시아의 폭격으로 많은 민간인이 사망했습니다. 이번 주까지 모스크바가

동부 우크라이나의 돈바스 지역을 점령하는 데 집중하면서 주민들과 관련된 대규모 사상자가 덜 빈번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러시아 미사일은 수도 주변에 몇 주 동안 비교적 평온한 상태였던 지난 주말 키예프 지역을 강타했으며 월요일 중앙 도시 크레멘추크의 쇼핑몰에 대한 공습으로 최소 19명이 사망했습니다.more news

미 국방부 관리는 금요일 워싱턴에서 러시아군이 몰 공격에서 대함 미사일을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러시아 국방부 대변인은 이번 주 초

에 전투기가 서방의 무기와 탄약이 보관된 창고에 정밀 유도 미사일을 발사했고, 이 미사일이 쇼핑몰을 폭발시키고 불태웠다고 주장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쇼핑몰에 대한 직접적인 공격 외에도 공장이 공격을 받았지만 무기가 보관되어 있지 않다고 부인했습니다.

Volodymr Zelenskyy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월요일 크레멘추크 쇼핑몰 공격에서와 마찬가지로 금요일 러시아군이 대함 미사일을 사용하여 Serhiivka를 공격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이 미사일 Kh-22는 항공모함과 기타 대형 전함을 파괴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러시아군은 일반 민간인이 있는 일반 9층 건물에 대해 사용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