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군은 리시찬스크에서 바흐무트까지의.

러시아군은 리시찬스크 도로를 폭격

러시아군은 리시찬스크

푸틴이 돈바스를 통제하려는 이유
전쟁을 시작하기 직전에 푸틴 대통령은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대리인들이 만든 제한된 국영토 뿐만 아니라 모든 루한스크와 도네츠크를 우크라이나로부터 독립된 것으로 인정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동부에서 대량학살을 자행했다고 근거 없는 비난을 반복했다. 2014년 이후 이곳에서 발생한 분쟁으로 14,000명 이상의 목숨이 앗아갔지만 그 중 4분의 3이 전투원이었고 420km의 접촉선은 2015년 이후에도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의 키예프 함락 실패가 명백해지자 “주요 목표 달성 – 돈바스 해방”으로 관심을 돌렸다.

모스크바의 다음 단계는 돈바스와 다른 인접 지역을 합병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 푸틴 대통령이 2014년 국민투표에서 불신앙을 받은 후 크림 반도에 했던 것과 똑같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합병이 카드에 있다고 믿고 있으며 도네츠크의 러시아 꼭두각시 지도자인 데니스 푸실린은 러시아군이 두 지역의 점령을 완료하면 국민투표가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외부 세계는 모든 투표를 가짜로 간주하지만 그는 그 결과를 “명백한” 것으로 봅니다.

푸틴의 전략은?
러시아군은 헤르손(Kherson) 지역, 크림 반도의 북쪽과 서쪽, 자포리지아(Zaporizhzhia) 일부를 장악한 루한스크와 도네츠크에서 진격하고 남쪽 지역을 파고들고 있다. 러시아는 이미 마리우폴 함락으로 크림반도에서 러시아 국경까지 육로를 확보했고, 유럽 최대 발전소는 물론 크림반도까지 물 공급을 통제하고 있다.

러시아군은

그렇다면 블라디미르 푸틴이 돈바스에서 승리하면 충분할까요?

왕립 연합 서비스 연구소(Royal United Services Institute)의 Sam Cranny-Evans는 그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의 군대와 어떤 관계인지 알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러시아가 루한스크와 도네츠크에서 성공한다면 그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군대의 상태를 평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니콜라이 파트루쇼프 안보리 사무총장을 비롯한 러시아의 주요 인사들은 시한을 쫓는 것이 아니라 장기 전쟁에 대비하고
있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돈바스에서 성공한다면 남쪽으로 이득을 확대할 계획이 있을지도 모른다. 러시아군이 대도시 자포리지아에 미사일을
발사했고 푸틴 대통령은 남부 러시아 점령 지역의 시민들이 러시아 여권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한 러시아 장군은 목표가 오데사 너머 서쪽으로 우크라이나의 흑해 연안을 정복하는 것이라고 제안했지만, 지금은 그것이 열망에 불과해 보입니다.

러시아군이 전진하는 방법
몇 주 동안 러시아군은 Severodonetsk와 Lysychansk를 포격했으며 우크라이나군은 Lyman에서 후퇴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Popasna에 침입하여 주요 우크라이나 간선 도로와 공급 라인, 특히 Lysychansk에서 Bakhmut까지의 도로와 Slovyansk에서 Bakhmut까지의 주요 M03 고속도로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루한스크 전투가 결정적인 국면에 접어들었다고 지역 군 행정 책임자인 세르히 하이다이(Serhiy Haidai)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