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차이 총통, 중국 무력시위 후 기지 방문

대만 차이 총통, 중국 무력시위 후 기지 방문
차이잉원 대만 총통(가운데 왼쪽)이 9월 22일 대만 펑후섬 외곽의

펑후마궁 공군기지를 방문하는 동안 전시된 대만 원주민 방어전투기 근처에서 공군 장병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P 사진)
대만 펑후–대만 차이잉원 총통이 최근 라이벌 중국의 무력 과시 이후 결의의 표시로 화요일 대만의 외딴 섬 중 하나에 있는 군사 기지를 방문했습니다.

Tsai는 Penghu Magong 공군 기지에서 약 100명의 공군 조종사와 승무원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곳에서 두 명의 조종사가 대만에서 생산된 Ching-kuo Indigenous Defense Fighters에서 그녀의 도착을 환영하기 위해 이륙했습니다.

대만 차이

카지노제작 그녀는 대만은 영토를 수호할 ‘능력’과 ‘결의’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차이 총통은 “대만을 둘러싼 인민해방군의 도발과 지역의 평화를

교란하는 행동에 직면해야 하는 상황에서 펑후 전선 방공에서 모두의 의무가 무거워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러나 나는 잘 훈련된 공군 형제자매 모두가 이 무거운 책임을 짊어질 수 있다고 믿는 모든 사람을 믿는다”고 말했다.

중국 공군은 금요일과 토요일에 대만 해협 상공에서 전투기와 장거리

폭격기를 포함한 37대의 항공기를 비행했으며, 이는 미 국무부 고위급 대사가 대만을 방문하는 동안 베이징이 고의적인 경고라고 불렀습니다.

대만 차이

중국은 대만을 자국 영토로 간주하고 다른 국가와 타이페이 간의 모든 공식 접촉을 반대합니다.

중국은 차이 총통이 섬을 중국 영토의 일부로 간주한다는 중국의 주장에

동의하지 않는 것에 대해 차이 총통 정부에 대한 외교적 군사적 압박을 강화했습니다. 대다수의 대만인은 홍콩에 있는 “일국양제” 체제 하에서 중국과의 정치적 통합 가능성을 거부합니다.

중국의 군대는 대만에 비해 압도적인 수적 우위를 가지고 있지만 섬의 작지만 잘 훈련된 첨단 기술 군대는 섬의 주요 동맹국인 미국의 강력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Tsai는 Penghu에서 약 100명의 공군 조종사와 승무원에게 말했습니다. 두 명의 조종사가 대만에서 생산된 칭궈 원주민 방어 전투기에서 그녀의 도착을 환영하기 위해 이륙한 마공 공군 기지.

그녀는 대만은 영토를 수호할 ‘능력’과 ‘결의’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차이 총통은 “대만을 둘러싼 인민해방군의 도발과 지역의 평화를 교란하는

행동에 직면해야 하는 상황에서 펑후 전선 방공에서 모두의 의무가 무거워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러나 나는 잘 훈련된 공군 형제자매 모두가 이 무거운 책임을 짊어질 수 있다고 믿는 모든 사람을 믿는다”고 말했다.

중국 공군은 금요일과 토요일에 대만 해협 상공에서 전투기와 장거리 폭격기를 포함한 37대의 항공기를 비행했으며, 중국은 미 국무부 고위급 대사가 대만을 방문하는 동안 의도적 경고라고 불렀습니다. 그녀는 “능력”과 “결의”가 영토를 보호한다고 말했다.

차이 총통은 “대만을 둘러싼 인민해방군의 도발과 지역의 평화를 교란하는 행동에 직면해야 하는 상황에서 펑후 전선 방공에서 모두의 의무가 무거워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저는 우리의 잘 훈련된 모든 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