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로 인한 미국 여성의 삶에 대한 두려움

낙태로 인한 미국 여성의 삶에 대한 두려움
안드레아와 제이는 안드레아가 치명적인 감염에 걸리기 전에 아기 딸의 심장 박동이 멈추기를 기도하는 이런 상황에 처하게 될

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낙태로

먹튀검증커뮤니티 미국에서 온 부부는 임신 16주차인 Andrea Prudente가 피를 흘리기 시작했을 때 몰타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의사들은 그녀에게 태반이 부분적으로 분리되었고 그녀의 임신이 더 이상 생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기의 심장은 여전히 ​​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몰타에서는 법으로 의사가 임신을 끝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난 주 동안 부부는 병실에 갇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more news

Jay Weeldreyer는 “우리는 그녀가 진통에 빠지면 병원이 개입할 것이라는 이해를 가지고 여기 앉아 있습니다. 아기의 심장이

멈추면 아기가 도와줄 것입니다. 그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전화로.

그의 목소리는 피곤하고 화가 난다. 그는 Andrea의 상태가 언제든지 빠르게 변할 수 있다고 걱정합니다.

“출혈과 태반이 자궁에서 분리되고 막이 완전히 파열되고 아기의 탯줄이 안드레아의 자궁경부를 통해 튀어나온 상태에서 그녀는

감염 위험이 매우 높으며 이 모든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낙태로

“아기는 살 수 없습니다. 그것을 바꾸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원했고, 여전히 그녀를 원하고, 그녀를

사랑하고, 그녀가 생존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녀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원했던 딸을 잃었을 때 그 자리에 있지만 병원은 또한 Andrea의 위험 노출을 연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그들의 유일한 희망은 영국으로의 응급 의료 후송이며 여행 보험으로 비용을 지불합니다.

2017년에는 다른 관광객이 긴급 종료를 위해 프랑스로 대피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몰타 여성의 경우 이것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여기 여자들은 거의 말하지 않는다’
이 섬은 낙태와 관련하여 유럽에서 가장 엄격한 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아가 생존할 가능성이 없는 경우를 포함하여 임신을

중단하는 것은 완전히 불법입니다.

몰타의 변호사이자 여성 권리 재단의 의장인 Dr. Lara Dimitrijevic이 수년 동안 싸워온 법입니다.

“여기 여성들은 거의 목소리를 내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일반적인 관행은 의사가 신체가 스스로 태아를 배출하도록 하거나 환자가 중병에 걸려 패혈증에 걸리면 산모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개입하는 것입니다.

“매년 평균 2~3건의 사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Andrea가 소셜 미디어에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한 후 더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Dimitrijevic씨는 이러한 관행이 여성의 건강상의 위험일 뿐만 아니라 여성과 그 가족의 심리적 트라우마이기 때문에 법이 바뀌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BBC는 논평을 위해 몰타 정부와 병원 행정부에 모두 접근했습니다.

6일 후, 두 가지 끔찍한 일 중 하나가 일어나기를 기다리며 Jay는 자신과 아내가 모두 지쳤다고 말합니다.

“이 절차는 Andrea를 위험에 빠뜨리고 우리를 슬프게 하지 않고 2시간 만에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대신에, 정말 암울한 생각을 하게 되면서 어떻게 끝이 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