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권 뒤집힌

낙태권 뒤집힌 후 미국 전역에서 시위

대법원이 더 이상 낙태에 대한 연방 헌법상의 권리가 없다고 판시한 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후,

판결에 반대하는 시위대와 지지자들은 워싱턴 DC와 전국의 다른 도시에 있는 고등법원 건물에 모였습니다.

금요일과 주말에도 전국 70여 곳에서 비슷한 시위가 예정돼 있다.

파워볼사이트 CNN의 조사에 따르면 Planned Parenthood, Bans Off Our Bodys 및 Women’s March와 같은 조직은 이벤트를 조직하는 그룹 중 하나입니다.

낙태권

금요일에 수도에서 한 사람이 대법원 앞에서 “손을 떼십시오! 손을 떼십시오!”라는 구호를 외치며 시위대를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내 몸! 내 선택!”

한 여성은 CNN 계열사인 WJLA에 그 결정이 분노했다고 말했습니다.
“불법입니다.

낙태 금지는 불법이다”고 말했다.
“강제모성은 불법이다.”

시위대는 참석자들에게 낙태 옹호자들에게 기부하고 낙태약을 구입해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낙태 권리 반대자들도 워싱턴 DC의 대법원 건물 앞에 있었습니다.

낙태권

결정이 내려진 후, 한 남자 – 메시지가 포함된 플래카드 사이에 서 있습니다.

“알은 죽었다” 그리고 “나는 노란 이후 세대다” – 축하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 위에 샴페인을 뿌렸다.

오후 동안 현장에는 수십 명의 낙태 권리 반대자들이 있었지만 저녁이 되자 군중 속에서 걸러낸 것처럼 보였습니다.

시위는 평화롭게 진행되었으며 체포되거나 국회의사당 경찰이 개입할 이유가 없습니다.

당국은 대규모 군중을 폭력의 기회로 볼 수 있는 가정 폭력 극단주의자를 여전히 우려하고 있기 때문에 법 집행 기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뉴욕의 그리니치 빌리지에서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거리를 행진하고 평화로운 시위를 하며 구호를 외치고 있었습니다.

성가 중 하나는 Brett Kavanaugh 판사에게 f-word를 지시했습니다. 행진에는 일부 낙태 반대 운동가들이 있었고,

그러나 그들은 낮은 프로필을 유지하고 있었고 시위대와 함께 걸어가는 CNN 승무원이 목격한 대립은 없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시위대가 110번 고속도로가 도심을 지나갈 때 막혀 교통을 차단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낙태가 합법화되지만 시위대는 다른 주의 여성들에 대한 관심과 지지를 표명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틀랜타에서는 서로 다른 두 시위에 수백 명이 모여 국회의사당 앞에 모였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 결정에 항의했습니다.

CNN 승무원은 한 그룹이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행진을 시작한 반대 시위자를 보았습니다.

텍사스 오스틴 시내에 있는 연방 법원 앞에 많은 군중이 모였습니다.more news

사람들은 많은 두려움과 좌절감을 이야기하기 위해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생명 지지는 거짓말, 그들은 우리가 죽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를 포함한 표지판을 들고 있었습니다.

워싱턴 DC에서는 낙태 권리 운동가가 Frederick Douglass Memorial Bridge 꼭대기에 올랐으나 이후 폐쇄되었습니다.

Guido Reichstadter는 다리 꼭대기에서 소셜 미디어에 자신의 동영상과 사진을 올렸고 그곳에서 커다란 녹색 배너를 펼쳤습니다.

녹색은 낙태 권리의 상징으로 인식됩니다.
Reichstadter는 또한 다리에 “내 자궁을 밟지 마십시오”라는 깃발을 꽂았습니다.